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두려움이 사라지고 미소가..어두움에서 환한 타일로 바뀌고 손이..개판

솔리스톤1 2020. 3. 22. 20:05



셀프 인테리어 욕실 타일 교체 효과~
저렴한 비용으로 타일 교체하고 싶다면 보세요~
낡은 욕실이 새것처럼 탈바꿈되고~
어두운 타일이 환한 색으로 변하니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 나서 좋네요~^^


안방 화장실 벽과 바닥의 대리석이
 올드한 색으로 칙칙한데다~조명 그림자까지 어둡게
비추고 있어 혼자 있으면 무서워
들어가기 싫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인테리어 업체에 문의를
해보니 전체 바꾸는데 삼백 정도 들 것 같더군요~

금액도 비싸고 욕실 실리콘 셀프인테리어에
힘입어 이번에는 욕실 벽면 대리석을 욕실 코팅제로 환하게
 바꾸어주려고 욕실코팅제 1000ml와
바이오비엠과 부자재 세트를 주문해봐요~


 



부자재를 추가요금 없이 넉넉하게
주셔 별 어려움 없이 작업할 수 있어 좋았네요~^^::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며칠
고민을 한 저네요~ 용기를 내어 작업해보렵니다.^^




현재 안방 욕실 대리석 모습이에요~
칙칙한 데다 마블까지 들어가 있어 지저분하기까지 해요~
색이 저러니 청소를 해도
티도 안 나고 늘 더러워 보이는 게 현실~
함부로 공개할 수 없는 우리 집의 공간이기도 하죠~ㅎㅎ



바이오비엠가루와 바이오비엠액체를
적당량 희석해 수세미를 이용해서 욕실 벽면을 닦아줄 거예요~




바닥은 자주 닦아줘도 벽면은 이사 오고 처음 닦는 것 같아요~
울 부부 처음 장만했던 그때의 기억을 떠올리며~
초심으로 돌아가 혼자서 팔이 떨어질 정도로 수세미와 솔을 이용해 구석구석 닦아줬네요~
그리곤 작업하는 걸 며칠 쉬었다죠 힘들어서요 ㅎㅎ

ogq_58146d74c399f-14

샤워하다 보면 튀는~사람몸에서
 나오는 때라든지 린스, 세제 등 벽면에 묻어 있으면
칠이 안 묻으니 잘 닦아줘야 해요~^^
닦았다면 물기가 마르도록 건조해야 해요~ 선풍기를 동원해도 좋고
저처럼 건조를 위해 며칠 두었다가 작업해도 좋고요~ㅋ


키가 크지 않아 천장 볼일이 없었는데
 천장에 검은 얼룩들은 뭔지~??
닦은 김에 바이오비엠으로 천장까지 깨끗하게
닦아주어 반짝거리게 해줬네요~
천장 닦느라 목이 좀 아팠지만 깨끗함에서 오는 뿌듯함이 더 크더군요 ㅋ


트레이에 프라이머를 부어 붓과 롤을 이용해 칠할 거예요~



모서리, 라운드, 코너 등 롤러로 칠하기
힘든 곳들을 붓을 이용해 프라이머를 칠해주고 있는 모습이에요~




후기를 보니 우리 집처럼 어두운 타일에
바르는 사람은 없더라고요
다들 색들이 연하고 흰색이 변색되어 누런색에 바르는 후기라~
과연 프라이머로 이 어두운색을 감출 수 있을까?
내심 걱정도 되고~오히려 하기 전 모습이 나으면 어쩌지란
 두려움도 있었던 건 사실이에요~



아이가 얼룩진 벽면을 보더니 놀래선~
한숨을 쉬면서 이거 어떻게 할 거냐고 걱정을 하네요 ㅎㅎ

코팅제가 흰색이라 프라이머 보통 한 번씩만 바르나
얼룩진 벽면을 보니 코팅제 발라 어떤 모습이
 나올지도 모르겠기에 프라이머 마르기가 무섭게 한 번 더
 칠해주고 있는 모습이에요~^^

                        


방문에 프라이머페인트을 칠해봐서 아는데
이렇게 색이 잘 감추어지지 않거든요~ 그래서 자세히 봤더니
타일전용 프라이머더군요 그래선지~
생각 외로 색이 잘 감추어지고 작업이 수월하네요~

주의할 점은 색을 균일하게 바르고 붓에 털이
빠져 벽에 붙어 있으면 제거해주고 바르는 거예요~그래야
코팅제 발랐을 때 더욱 매끄럽게 표현돼요~



 프라이머가 잘 건조되었다면 이제 욕실코팅할 차례~
경화제를 1 넣어줬다면 주제를 3 넣어 잘 섞어줘요~





바닥까지 잘 섞어준 모습~
되직하지가 않기에 조금씩 묻혀서 칠해야
바닥에 액체 떨어짐이 덜해요~
그리고 미리 섞어두면 굳기에 사용 직전 만들어 빨리 발라야 하고요~

처음에 그걸 몰라 동영상과
사진 찍다 굳는 느낌 들어 손이 엄청 바빴네요 ㅎㅎ
 



욕실벽코팅 바른 모습과 안 바른 모습 비교~
위쪽이 바른 모습이고 아래가 코팅제 안 바른 모습이에요~
얼룩진 모습이 사라지니 이제야
마음이 놓이면서 얼굴에 미소도 번지더군요 ㅋ

그리고 칠할 땐 장갑 꼭 끼고 하세요
저는 귀찮아 그냥 칠했다가
 코팅제 굳지 않은 상태에서 비누로 닦는데도
안 닦기는 통에 손이 개판 되었어요 ㅠ
그 모습 보니~ 코팅제 바른 후 나중에 샤워해도
 문제는 없겠구나 싶더라고요~




두 번째 발라주는 셀프욕실코팅인데
롤이 지나간 자리마다 얼룩이 사라지니
 힘듦~모르고 문지르게 되더라고요 ㅋ




우리 집 욕실 조명이 두 가지 색으로 주광색과
 전구색이 있어 완성된 모습
 각각의 조명으로 올려보는데 셀프욕실리폼 성공한 듯해요~^^
비싼 비용으로 욕실타일 교체하시지 말고
저처럼 셀프욕실공사해보세요~보람도 있고 볼 때마다 뿌듯함이 밀려오네요~

가구 칠하는 것보다 훨씬 더 수월하고
 이쁘게 색도 잘 나오니 겁내 마시고 작업들 해보세요^^
낡은 욕실 새것처럼 환하게 리폼해서 좋고
저렴한 비용으로 타일 교체한 것 같아 좋은 것 같아요~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ibath.com

솔리스톤 옥션에서 바로구매 ▶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20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9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화이트 인테리어▼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4&dispkind=B2203&navi=&totalcnt=35


http://cafe.daum.net/eco33

타일줄눈,줄눈코팅,욕실리폼





www.codiba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