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해외 인테리어

수중호텔부터 기린호텔까지?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세계 이색호텔은

솔리스톤1 2020. 3. 14. 11:22

수중호텔부터 기린호텔까지?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세계 이색호텔은?

여행에서 중요한 우선순위 중 하나인 숙소! 보통 여행하는 지역을 정하고 호텔을 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지만 아래 소개될 호텔들은 호텔을 경험하기 위해 그 지역을 여행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있는 호텔들인데요. 독특한 경험이 가능한 세계 이색 호텔들은 뭐가 있을지 트래블클립과 알아봅시다!


발리
Bambu Indah Resort Udang House
Bali, Indonesia
출처ⓒ Bambu Indah Resort
출처ⓒ Bambu Indah Resort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세면대 코팅] 사용후기 자세히 더보기▼

http://blog.naver.com/37eco/220935802708



출처ⓒ Bambu Indah Resort

인도네시아 발리는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아름다운 관광지 중에 한 곳입니다. 그리고 발리에는 정말 다양하고 아름다운 수영장을 보유한 호텔들도 많이 있기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발리의 뱀부 인다 리조트 입니다. 뱀부 인다 리조트 내에서 Udang 객실의 경우에는 바닥이 투명한 유리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침실에서도 투명 유리 바닥을 통해 물과 물고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나가지 않고 침실에서 물고기를 만나는 경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발리 숙소로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칠레
Montaña Mágica Lodge
Chile
출처ⓒ Montaña Mágica Lodge
출처ⓒ Montaña Mágica Lodge
출처ⓒ Montaña Mágica Lodge

Montaña Mágica Lodge는 칠레 남부 안데스 산맥에 위치해있는 호텔로 자연 친화적인 모습의 호텔 외관이 특징인 곳입니다. 마치 이곳에 원래 있던 산과 같은 모양을 한 호텔은 자연속에 있던 것 같지만 이곳의 나무와 돌로 만들어졌습니다. 무엇보다도 하이라이트는 호텔 외관에 있는 폭포입니다. 자연폭포처럼 호텔 외벽에 흐르는 폭포와 함께 실내에서는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쉼이 가득합니다. 마치 자연 한가운데에 위치한 듯한 매력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스리랑카
Helga's Folly
Sri Lanka
출처ⓒ Helga's Folly
출처ⓒ Helga's Folly
1/2

어느 곳에서도 보기 힘든 호텔을 찾으신다면 스리랑카에 있는 헬가스 폴리 호텔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헬가 여사가 직접 수집한 소품들로 꾸며진 이 곳은 퀴퀴한 냄새와 함께 조금은 기괴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이런 곳을 누가 찾을까 싶지만 꽤나 유명한 셀럽들이 많이 방문했으며 유명 록밴드 스테레오포닉스는 Madame Helga라는 노래까지 만들기도 했습니다. 독특한 분위기의 헬가스 폴리 호텔은 꼭 숙박을 안하더라도 입장료만 내고 구경하거나 레스토랑 식사를 통해서 구경할 수 있습니다. 죽기 전에 꼭 가야할 세계 휴양지로도 꼽힌 곳으로 스리랑카를 방문하신다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케냐
Giraffe Manor
Kenya
출처ⓒ Giraffe Manor

욕실 ,  타일,   줄눈,   욕조를

코팅하다

 

 

친환경 소재 셀프 욕실코팅 www.codibath.com

 

출처ⓒ Giraffe Manor
출처ⓒ Giraffe Manor

기존에도 많이 소개되었고 최근에는 신서유기7에서 규현이 뽑은 호텔로 또 한번 유명해졌었던! 일명 기린 호텔로 불리우는 기린 매너 호텔입니다. 케냐 나이로비에 위치한 기린 호텔은 멸종위기에 처한 기린을 지키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시초입니다. 아침식사 시간에 기린과 함께 할 수 있는데 SNS에 사진을 통해 유명해지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유명 셀럽들이 많이 방문하고 아프리카 보호기금으로 지원도 하고 있는 기린 매너 호텔은 인기가 많아서 미리 예약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기린과 가까이서 교감하고 보호할 수 있는 기린 매너호텔이라면 아프리카 케냐 여행이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입니다.


탄자니아
The Manta Resort - Pemba Island
Tanzania
출처ⓒ The Manta Resort - Pemba Island
1/2
출처ⓒ The Manta Resort - Pemba Island
출처ⓒ The Manta Resort - Pemba Island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위치한 만타 리조트에는 유명한 객실이 있는데요. 바로 Underwater 객실입니다. 말그대로 수중 속에서 취침이 가능한 객실입니다. 보트를 타고 객실까지 이동하며 카약과 스노클링이 가능한 장비를 제공합니다. 객실 위쪽에는 라운지와 욕실 시설이 있고 낮에는 지붕에 누워서 일광욕도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과 담수 샤워시설 등이 잘 갖춰져있고 친환경적 성분의 샴푸 등의 어매니티가 지급됩니다. 냉장고도 갖춰져있으며 지하에 위치한 수중객실에서는 바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에는 식사를 제공해주고 도움이 필요할 때 이용가능한 연락처와 휴대전화가 제공됩니다. 이 객실을 최소 3일 이상 체류해야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생에서 한번쯤은 3일간 저 곳에서 쉬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풍경입니다.


스웨덴
Treehotel
Sweden
출처ⓒ Treehouse





벽은 백토..바닥의 금운모 셀프레벨링은 환상의 궁합이래요..

때로는 한지 장판 위에 솔리스톤 투명 코팅하면 아주 무병 장수한다네요.

금운모가 주는 자연호흡, 공기청정효과 등을 그대로 볼 수 있으면서

부스러지는 단점 없이 단단한 바닥을 가질 수 잇어요.

확실히 예전에 장판 깔고 니스칠하던 바닥과도 다르구요.

광물의 느낌은 남아있으면서 단단하고 금운모의 느낌은 살아있는....

이 모든 재료가 천연소재로만 되어있다는게 제일 놀랍죠!!


투박하지만 선이곱고 앙증맞은 소형 황토주택


출처ⓒ Treehouse
출처ⓒ Treehouse
출처ⓒ Treehouse

트리호텔이라는 이름 그대로 나무위에서 잠을 청할 수 있는 트리호텔! 지상에서 4~10m 높이에 위치해있고 반사가 되는 거울큐브 모양의 객실부터 UFO, 새지붕 등 다양한 모양의 객실들이 있습니다. 스웨덴의 작은 마을 Harads에 위치해있는데 겨우 600명의 인구만 있는 한적한 마을입니다. 이런 작은 마을의 대자연 숲속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으며 트리 사우나, 눈 속에서 즐기는 요가, 카누와 레프팅, 그리고 오로라를 바라보는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체험이 가능합니다. 북유럽의 대자연 속에서 오로라까지 감상할 수 있는 트리호텔! 정말로 특별하고도 낭만적인 곳이라고 느껴지네요!


핀란드
Hotel Kakslauttanen
Finland
출처ⓒ Hotel Kakslauttanen
출처ⓒ Hotel Kakslauttanen
출처ⓒ Hotel Kakslauttanen

핀란드에 위치한 칵슬라우타넨 호텔은 이글루 호텔 사진으로 꽤나 많이 알려진 곳입니다. 유리벽과 천장이 단열로 된 이글루 형태의 객실은 북유럽의 신비함을 더욱 제대로 느낄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방 안에서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가능하며 외부온도가 영하 40도까지 떨어져도 실내는 3~6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글루 객실이 가장 유명하지만 이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객실들이 있습니다. 오로라를 보는 것이 버킷리스트인 분들이 많으신데 칵슬라우타넨 호텔에서 오로라를 본다면 제대로 된 버킷리스트를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덜란드
Zaandam Inntel Hotel, Amsterdam
Netherland
출처ⓒ Zaandam Inntel Hotel
출처ⓒ Zaandam Inntel Hotel
출처ⓒ Zaandam Inntel Hotel

잔담 인텔 호텔 암스테르담은 독특한 외관으로 매우 유명한 호텔입니다. 마치 수십개의 호텔 미니어처를 겹쳐놓은 듯이 만든 외관이 특징으로 호텔 주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진에 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호텔이 위치한 Zaan 지역의 전통가옥들을 본 따 만들었으면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현대적으로 꾸며졌습니다. 헬스장, 수영장, 레스토랑, 바 등의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는 이곳! 암스테르담 여행을 떠난다면 암스테르담 호텔로 하룻밤 지내보시길 추천합니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천연마감재 백토]상품 보기▼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

 

 

[천연마감재 백토] 놀라운효능~~

솔리스톤의 백토 바름재는 누구나 쉽게 시공할 수 있는 고기능성 자연소재입니다.
바닥과 벽, 천정을 얇게 칠해주는것만으로도 
백토로서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오염물질을 흡수하여 사용공간에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합니다.

 

아토피 / 비염 / 천식 가족
숙면 / 정서적안정 / 공부에집중이 필요한분
스트레스많은 직장인 / 업무에 지친 현대인의 피로회복
인체에 유해한 전자파 / 수맥파를 차단하고 싶은분
다중시설 공간의 실내공기질 개선을 원하는분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GIY9&CATEGORYID=207915&dispkind=B2203&navi=&totalcnt=3


http://cafe.daum.net/eco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