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작은집·신혼집

신혼집 인테리어 트랜드.60대도 집꾸미기

솔리스톤1 2019. 6. 23. 22:39

소형아파트 땅콩주택이 인기를 끄는데는 1인가구 신혼집들이 한몫한듯하다.

전세,월세집에도 셀프인테리어가 대세다.

2030세대 뿐만이 아니라 60대도 집 꾸미기가 취미로 다양한 활동을 한단다. 

▲최근 신혼집 인테리어 트랜드를 소개한다(사진=ⓒGetty Images Bank)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길 예비부부를 위한 신혼집 인테리어는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각자의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한 데 모이는 신혼집. 신혼집 인테리어는 단순히 공간을 새롭게 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담겨있다. 공간을 꾸미면서 두 사람의 인생이 새로이 시작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신혼집 인테리어는 서로 다른 생활 스타일을 가진 두사람이 조화롭게 살아야 하기 때문에 세심하게 고려해야 할 점들이 많다. 이에 예비 신혼부부가 함께 취향을 존중하고 조화를 이룰 수 있게 도와줄 신혼집 인테리어 트랜드를 알아보자.

신혼집 아름답게 만들어 줄 '커플그림'

최근 잡지 및 TV를 보면 그림을 활용해 홈갤러리를 만든 집들이 종종 보이곤 한다. 이처럼 '그림'은 인테리어에서 놓을 수 없는 중요한 포인트가 되었다. 그림 한점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데, 그림을 통해 둘의 취향과 센스가 간접적으로 드러나기 때문이다. 특히, 사이좋은 커플이 나오는 그림과 사랑을 아름답게 표현한 그림들은 일반적인 웨딩 사진과 비교했을 때 매력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이에 어딘가 특별하게 느껴지는 신혼집을 꾸미고 싶다면 벽면 한 켠에 그림을 걸어두는 것은 어떨까. 둘만의 신혼 공간을 '그림같이' 아름답게 만들어 줄 것이다. 

[신혼집꾸미기] 실용 만점 '인테리어 소품' 리스트! … "어머 감각적이야!"

'조명 인테리어'로 감성 더하기

공간을 밝게 비추면서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조명'. 조명은 신혼집 인테리어 시 가장 신경써야 할 소품이다. 이러한 조명은 어떤 조명을 쓰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보인다. 우리나라에서는 대체로 조명을 전체 조명과 직접 조명을 활용해 밝은 환경을 유지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조명을 이용한 인테리어가 주목받으면서 원하는 곳을 더 밝게 강조할 수 있는 부분조명의 인기가 높아지기 시작했다. 이러한 부분조명은 부드러운 빛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때문에 신혼집과 같은 아늑하고 정서적인 분위기를 이루는데에 안성맞춤이다.

'반려식물'로 집안 공기 정화!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미세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반려식물'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고 있다. 푸르른 모습에 환경적인 모습을 자아내는 반려식물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인테리어 소품이다. 특히, 쇼파나 가구들이 많은 공간에 싱그러운 반려식물을 알맞게 둔다면 집안에 자연이 가득 담긴 분위기까지 가질 수 있다. 또, 식물뿐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과 매력적인 색감을 가진 화분도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을 대신해 생기가 넘치는 분위기로 만들 수 있다.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아빠가 직접하는 인테리어.

몸에 좋은 천연마감재와, 바닥 셀프레벨링으로

아기가 숨쉬는 공기까지 깨끗하고 예쁘게 바꿔보자!​

 

백토를 색깔배합해서 벽에 발라

건강하면서 예쁘기까지한 벽 완성^^

아토피 걱정 덜어주어요^^ <백토 활용 더보기>


                       





                        



21일 옥션에 따르면 올 1·4분기 동안 취미 관련 용품을 대상으로 60대의 판매 신장률을 살펴본 결과, 지난해 동기 대비 품목별 최대 13배 증가했다.

가장 두드러진 취미활동으로는 '셀프 인테리어'가 꼽혔다. 세부 품목별로 살펴보면, DIY 가구를 찾는 60대가 늘며 자유자재로 조립이 가능한 '조립가구'는 7배(656%) 이상 증가했고, 'DIY용 페인트'는 65% 판매가 늘었다. 캔버스에 담긴 그림이나 벽에 걸어 공간을 꾸미는 홈갤러리 용품도 인기를 끌며, '패브릭ㆍ캔버스'는 무려 13배(1200%) 증가했다.

G마켓에서도 해당 기간 작은 수납함이나 우드 알파벳 등의 'DIY용 장식패널'이 71% 오름폭을 보였다. 이밖에 'DIY 가구 손잡이ㆍ부품'과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DIY용 목재'가 각각 59%, 66%로 두 자리 수 신장세를 기록했다.

옥션 관계자는 "최근 젊고 활력 있는 삶을 추구하는 60대가 증가함에 따라 20~30세대에서 유행하던 셀프 인테리어부터 악기연주 등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는 시니어층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취미활동 관련 영역에서 60대의 영향력이 향후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 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 코팅] 15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2&category=033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코칭] 사용후기 더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399


,친환경페인트,친환경바닥재,천연페인트,천연바닥재,새집증후군,아토피,아토피치료,환경호르몬,예쁜집꾸미기,아파트인테리어,20평아파트인테리어,30평아파트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셀프리모델링,아이방꾸미기,30평아파트인테리어,,친환경인테리어,에코인테리어,천연마감재,아이방꾸미기,신혼집인테리어,화이트인테리어,북유럽인테리어,백토인테리어,친환경페인트,친환경바닥재,천연페인트,천연바닥재,새집증후군,아토피,아토피치료,환경호르몬,예쁜집꾸미기,아파트인테리어,욕실코팅,욕실리폼,솔리스톤욕실코팅제,욕실공사,욕실리모델링,화장실리폼,화장실인테리어,욕조,세면대.샤워기,셀프인테리어,셀프리모델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