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살림의 달인

월세집 욕실용품 고장수리비는 누가내나요.

솔리스톤1 2018. 11. 27. 15:51


월세집 세면대 질문

월세를 살고 있는데 오늘 씻으러가다 세면대를 손으로 짚었는데 세면가 완전 내려 앉았습니다 덕분에 전 발목깁스 까지 했는데요 집주인은 제가 세면대에 발 올려서 씻어서 그런건 아니냐고 하는 데 전 발 올린적도 없고 씻을려고 짚었는데 어느정도 힘이들어간과 동시에 세면대라인 전체가 내려 앉았습니다 이거 수리 비용 제가 다 부담 해야대는건가요??      - 지식인네이버-


답변은요...

세면대 노후화 시설불량 입니다 

세입자 과실 없으면  주인이 고칩니다

걱정마세요 세입자 과실이 없으면

수리 고치는건 주인이 돈내야 합니다


순수 법적인 해석으로 답변 드립니다

세면대 수리 같은 기본 설비 수리는

법적으로 주인이 돈 내서 보수 수리합니다

전구알 같이 소모성 경비만 세입자가 수리 합니다 잘 체크하세

세면대 노후화 시설불량 입니다 

세입자 과실 없으면  주인이 고칩니다

걱정마세요 세입자 과실이 없으면

수리 고치는건 주인이 돈내야 합니다


순수 법적인 해석으로 답변 드립니다

세면대 수리 같은 기본 설비 수리는

법적으로 주인이 돈 내서 보수 수리합니다

전구알 같이 소모성 경비만 세입자가 수리 합니다 잘 체크하세요.


솔리스톤 [벽면전체+욕조+세면대+바닥줄눈 코팅] 사용후기보기▼

http://blog.naver.com/37eco/120201806786

 


 이사한다고 욕실청소하려고 보다가 세면대에 스크래치?? 까만 줄이 가있더라구요 ㅠㅠ


지울수있는 방법 있을까요????



 

 

맥시멈라이프로 가득가득 올려져있던 세면용품 옮기기부터 혼자ㅜㅜ 빡시게 시작
물건 다빼고 나니 짱드럽 ㅋ..

  



 

 

더러웠던 욕실이 요로케 바뀌었다 :)
다 굳고나니 수세미로 박박 문질러도 안벗겨지고 광택감도 좋아서 신기한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저렴한 비용 + 셀프 노동력으로 ㅋㅋㅋㅋ!
칙칙한 욕실 분위기 변화가 가능한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추천 :)


월세,전셋집 집수리도 타협 협상이 중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