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카페·사무실

사무실과 집에서 하는 컬러 테라피,인테리어 효과

솔리스톤1 2018. 10. 5. 11:32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지내는 우리 직원들을 위하여...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가지고 좀 더 밝은 마음으로 일하기 위하어...

   솔리스톤 백토,규조토 쳔연마감재로 인테리어를 시작했지요.

 

 

예술적 가치를 찾아 효과적으로 능률을 높이자!! 그래서 ... 컬러테라피를 도입했어요

 사장님 방은 쫒기는 시간에도 마음의 평온함을 얻고저

  그린과 분홍테라피를 적용했지요.

사무실에 쌓아두었던 저 많고 많은 액자는 시각적으로 정돈해 인테리어 효과를 주었답니다.



■집에서 하는 컬러 테라피

부부의 침실. /사진=김덕창

다채로운 컬러 블로킹을 원했던 이영희 씨. 그녀의 뜻에 따라 모든 방은 각각의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무드를 선보인다. 부부의 침실은 독특한 텍스처를 가진 레드 브라운 벽지와 골드 컬러 프레임으로 유럽의 고급 호텔방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긴다.

장성한 아들들의 휴식을 위한 AV룸. /사진=김덕창 각각 우드 빈티지 블루 패턴의 벽지와 체크 패턴으로 한쪽 벽면에만 포인트를 주는 방식으로 스타일링했다.

안방 욕실. /사진=김덕창

독특한 패턴의 안방 욕실에서도 또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마름모 형태의 타일 3가지를 블로킹해 입체적인 패턴을 만들었다. 방마다 펼쳐지는 새로운 공간들에 집은 지루할 틈이 없는 기쁨을 선사하는 곳이 됐다. 그 덕분에 집 안에서의 생활이 한층 즐거워졌다고.

이사를 한 지 보름이 채 되지 않았지만 생활의 변화는 벌써부터 짐작이 가능하다. “다 큰 두 아들이 모두 집에 일찍 와요. 일찍 퇴근해서는 청소까지 하고 있더라고요. 재미있는 변화죠? 저도 정말 만족스러워요.”

컬러가 가득한 따뜻한 집. 퇴근길 집을 향해 재촉하는 가족의 발걸음은 그녀가 성공적으로 첫 번째 인테리어를 마쳤다는 방증일 것이다.
Copyright ⓒ 조선일보 &

 

지루하게 여겨질 회의실에도 주황색의 활기를 주었고..

살구색으로 안정감을 주고 오렌지로 생기있게..

 

솔리스톤 규조토,백토 천연마감재 Tel:1688-0367

 

 컬러테라피 원목 침대는 5가지 컬러의 아쿠아리오를 헤드 쿠션으로 만든 친환경원목가구로 침대, 화장대, 서랍장, 옷장, 거실장 등 다양하게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