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우리 욕실 보실래요?셀프 욕실리폼

솔리스톤1 2018. 8. 10. 17:13

맞벌이 부부 우리는 화장실청소는 정말 날 잡아서 해야한답니다.

아마 맞벌이 가정이신분들은 공감 하실듯....

그렇게 방치 되었던 우리 욕실

아.... 정말 해답을 찾아야 한다는...

욕실을 거창하게 공사하고 머 하는건 좀 무리일듯하고

깨끗이 닦는걸로????

뭔가 찜찜한 이기분 ㅠㅠ

그래서 폭풍 검색을 시작~

뭔가 방법이 있을듯...

가장 후기가 좋고 , 사기가 아닌 리얼로... 그리고 믿을수 있는업체선정이 최우선

이세가지 내용으로 검색

#솔리스톤 이라고 천연 욕실 마감재 특허도 있으시고 사례도 많고 후기도 많고 만족도 가...거의 별5개 정도..

우리집 욕실을 소개 드립니답

비데는 떼어놓고 리폼전 사진 찰칵

 

욕조 과연...

빠른배송 엄지척 !!!!

감사드립니다 ^^

오자마자 욕실 청소

깨끗히 정소후 해야 효과 가 좋다는 ... ㅎㅎ

 

저희 부부 휴가는 올해만 잠깐 쉬기로 하고

열심히 솔리스톤의 설명서 대로 했답니다.

물론 모를땐 ㅋㅋ 전화로 여쭤 보았지요

우린 초보니까.요 ㅎㅎㅎ

그후에 우리 욕실 보실래요?

 


광이 나죠~~ ㅎㅎ (뿌듯)





난 우리 욕조가 놀라워요~~

이거 새거 같지 않아요???

이게 예전 우리 욕조 라고 누가 믿겠어요

정말 셀프 욕실리폼 어렵지 않네요

누구나 할수 있을거 같아요

재료도 완전 장갑까지 올~~ 셋팅이고

따로 더 살거 없이 보내주신 재료와 기구로 모두 할수 있으니 ㅎㅎ

모를땐 전화 ㅋㅋㅋ

정말 감동 스럽다니까요.





휴가비도 아끼고 욕실 리폼비도 아끼고

가을에 우리가족 멀리~~ 여행 가기로 했답니다..

재료는 아래에 있는 재료로 여쭤봤구요

저희집 욕실 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고 제가 하고 싶었던 욕실로 바꿈 했어욤~

셀프 욕실리폼 올해는 꼭 하세요 ^^

정말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