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작은집·신혼집

작은 소형 아파트 인테리어 추천 ▲10평대인테리어

솔리스톤1 2018. 4. 22. 16:25

오늘은 작은 집 잘 꾸미는 방법!

작은 집 어떻게 꾸며야하나 영감얻는 이미지들을 가져왔습니다 :)

10평대 인테리어에 유용할 이미지들로만 엄선했어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 ! :) 

 

 

 

이곳은 345평방인데요,

마찬가지로 공간분리를 책장으로 놓았네요 :) 침실과 활동 공간을 나누었습니다.

조명의 사용과 광택나는 질감의 바닥, 메탈느낌의 가구들로 빛과 반사공간을 이용해서

공간이 넓어보이도록 했네요!


 

 

이 공간은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침실을 다락형태로 만들고,

목재 슬레이트로 구분했습니다.

 

이곳은 프랑스의 BatiikStudio라는 디자인 회사가 직접 디자인을 한 소형 아파트인데요

4만달러로 320평방의 작은 공간을 꾸몄다고 합니다 :) 4만달러라면 약 4천만원이네요.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하고 후덜덜하게 느껴질 수 있는 금액이지만

내 공간을 꾸미기 위해서야 돈쯤이야... ^^ 하고!?

프랑스는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비싸니까요.. ㅎㅎㅎ

 

보시면 블랙 박스에 침실을 놓아서 공간분리를 했습니다!

정말 유니크한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_+

 

 

제대로 된 공간활용이네요!

계단 밑에 수납장을 놓고, 옷장까지 두어 충분한 공간확보를 했습니다.


 

 

이 아파트는 영국의 20인치 작은 아파트인데요!

방 칸막이로 똑똑하게 공간을 구분했습니다.

평면 스크린 티비까지 놓아서 공간을 완벽 활용했습니다.

작은 집이지만 벽에 아트액자를 걸어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같이 잡았다는 점!

 

스크린 티비를 놓아서 뒷편에는 수납도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

가구 하나를 선택할 때도 신중하게 선택하는 센스!

 

 

이 곳은 런던의 소형 스튜디오입니다!

침실이 하늘에 닿아있는 형태인데요

시원함을 느낄 수 있게 더 위로, 더 위로 설계되었다고 하네요~!

천장은 지붕이 열리는 형태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하루를 끝내고 누워서 별을 볼 수도 있겠네요 :)

매우 로맨틱한 공간입니다.

 

 

 

뉴욕의 스튜디오 입니다.

린넨커튼으로 침대를 둘러쌓아 매우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무채색의 조화가 매우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지금까지 해외의 다양한 소형 아파트 사례를 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나도 저렇게 꾸미고 싶다! 나도 디자인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열정이 마구 샘솟지 않나요? ㅎㅎㅎ

솔리스톤의 블로그 타 게시물에

소품 사이트나 인테리어 팁들이 많이 있으니

꼭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