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HOT한ISUUE

발리 한국인 관광객 200여 명, 배·버스로 우회 출국길 올라/퍼온글

솔리스톤1 2017. 11. 29. 13:02




화산 분화로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 발이 묶였던 한국인 관광객 200여명이 29일 오전 버스와 배편을 이용해 우회 출국길에 올랐다.

발리 교민사회와 현지 관광 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 30분(현지시간) 한국인 관광객 200여명이 발리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 주인도네시아 한국대사관이 대절한 버스 7대에 나눠타고 수라바야 주안다 국제공항으로 출발했다.

이 버스는 발리 서북쪽 길리마눅 항에서 페리를 이용해 약 4㎞ 떨어진 자바 섬 바뉴왕이로 건너간 뒤 육로를 거쳐 주안다 국제공항으로 향하게 된다.

응우라라이 국제공항과 주안다 국제공항은 직선거리로 300㎞ 정도 떨어져 있지만, 도로 환경 등이 열악해 이동에는 약 12시간에서 13시간이 걸릴 전망이다.

수라바야로 이동한 한국인 관광객들은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해 수도 자카르타로 이동한 뒤 귀국길에 오를 전망이다.

다만 국내선 항공편이 충분하지 못해 이날 중 전원 자카르타로 이동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까닭에 대사관 측은 수라바야 한인회의 도움을 받아 현지에 임시 숙소를 마련하는 등 대책을 강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시기 발리 섬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은 대부분 신혼부부로 하루 약 400명이 한국행 항공편을 이용한다.

앞서 인도네시아 항공당국은 이날 새벽 회의를 하고 응우라라이 국제공항의 운영 중단 조치를 30일 오전 7시까지로 24시간 연장했다.

이에 따라 발리 섬의 항공교통은 지난 27일 오전 7시를 기점으로 만 사흘째 마비됐으며, 전날까지만 880여편의 이착륙 항공편이 취소돼 12만명에 육박하는 여행객이 발이 묶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 AP=연합뉴스]

유석조기자 (sjyoo@kbs.co.kr)

출처:http://news.zum.com/articles/41772409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벽면전체+욕조+세면대+바닥줄눈 코팅] 25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3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벽면전체+욕조+세면대+바닥줄눈 코팅] 사용후기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