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진주가루

피부관리 :: 진주가루로 얼굴팩해서 피부미용하기_진주가루로 피부가 빛이나요

솔리스톤1 2017. 4. 13. 11:59

 

 

:: 솔리스톤 진주파우더로 얼굴팩을 해 피부관리와 피부미용하기 ::

 

11번가에서 판매중인 미용 진주가루 랍니다.

배송비포함 18,000원이며, 흑운모도 무료로 증정하고있어요!!

 

 

 

 

저한테 있어 진주파우더가 좀 생소했어요~!

이걸로 얼굴팩을??

 

나름 뷰티블로거라 화장품을 사용시, 진주파우더가 함유되 있는 화장품을 써봤는데

진주파우더도 미미하게 함유되 있어 효과가 정말 있나?;; 라는 의심도 해봤구~

효과도 잘못봤으나, 이건 100% 진주파우더 임!!!

 

 

 

 

마치 밀가루처럼 생겨서 부들부들한 파우더형태인데요~!

요걸로 얼굴팩을 해 피부관리를 할수 있답니다.

 

 

 

 

 

오늘 남편은 박사과정 심사 및 논문통과됬는지 확인하러 갔궁..

저혼자 쓸쓸히 집에서 남편란닝구(올바른표현은 런닝셔츠)입고 맹하게 있었네요 ㅋㅋㅋ

 

 

 

남편이 박사 합격됐다고 해서~!

맛있는거 차려줄려고 후딱 일어나서 세수할려구요~!

ㅋㅋ 울남편 이박사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 전 요즘 세안할떄마다 클렌징제품에 진주파우더 소량 섞어서 세안을 한답니다.

 

 

 

 

잘녹아서 어디 거슬리는것도 없어요~!

 

 

 

 

진주파우더를 섞은 클렌징으로 세안을 하고

진주파우더를 섞은 물로 헹궈낸답니다.

 

피부관리 제대로 하는셈 ~!^^

 

 

 

 

그리고 기초스킨케어를 할때도 마지막 크림을 바르는 단계에선

진주파우더를 소량섞어 얼굴에 발라줘요~!

진주파우더가 정말 신기하게도 잘 녹아요!!

 

 

 

 

피부에 완전 광이 나는 기분..진주파우더로 피부미용하기 쉽죠잉~!

 

 

 

 

그리고 비비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진주파우더 섞어서 사용하면

광나는 메이크업연출하기 쉬워요~!

 

메이크업하고 울남편 기달렸네요~!^^

저녁에 진주파우더로 남편 피부관리 해줘야겠어요~!!!

 

 

 

 

 

 

 

 

 

 

 

[솔리스톤] 진주가루 부에 양보하세요^^* 피부관리/진주파우더/진주가루팩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11번가에서 상품보기 : [ 클릭 ]

옥션에서 상품보기 : [ 클릭 ]

솔리스톤 : 친환경 욕실코팅제 / 천연마감재

http://www.codibath.com

 

[ 솔리스톤 ] 피부미백을 위한 미용진주파우더 [미용진주가루 다른사용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