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요즘 DIY 욕실정도도 뭐 스스로 할수 있죠 ~~~ 구경해 보실래요 ?

솔리스톤1 2015. 4. 26. 00:06

1차 코팅중 한컷 찍어 보았어요 ~

 

 

 

 

요즘 집안 꾸미기 바쁜 시대죠..
안습
저희집이 20년된 아파트예요...그러니 집안 곳곳 손가야할곳이 참 많아요...
그중에 특히 욕실...이제 점점 날씨가 따뜻해져오니
아이들 물놀이도 시켜야하는데 욕조가 오래되다보니 색도 바랬고
아이들 안전도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욕실 공사를 부르자니 금액적인 부분도 신경쓰이고해서
인터넷 이것저것 검색하다가
욕실 셀프인테리어 해놓은걸보고 이거다 싶어서 시작을 했답니다!!!하트3
 
 
자이제 곰팡이 많이피고 락스를 쳐부어도 안지워지는 쓰레기장 욕실을 청소하는법을 소개할게요!!


이건 코팅 전이구요

 

 


이건 1차 코팅과정중의 한장면 입니다.



40~50분 간격으로 2차 3차 덫칠해주면 너무 너무 좋습니다.

---------------------------------

2박스를 주문하였구요

 

 

 


 

 

 

 


  제품보러 가기 : 솔리스톤욕실 코팅 www.codibath.com


 

더 자세한건 설명서 를 보시구요

 

제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되는거 몇자 적어봤습니다.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욕실청소
 
 

욕실을 코팅하기전에 제일 먼저 해야할일은 청소죠...!!( 기본이랍니다 )
일반적으로 락스나 세제를 이용한 청소가 아니라
바이오비엠이라는 친환경 액체와 가루를 사용해서 하는 청소랍니다.
친환경이라는 부분이에 별점을 많이 주고싶네요ㅎㅎ

내 아이들은 보물같은니깐요ㅎㅎ


2. 사포질과 욕실 건조시키기
 
바이오비엠을 이용해서 청소를 하시고 난후!!
사포를 이용해서 욕조와 세면대 표면을
고운 사포를 이용해서 면을 고르게 해주셔야해요.
그래야 코팅을 할때 거칠어지지 않고 코팅이 골고루 잘 입혀진답니다.
바이오비엠 가루를 사포에 묻혀서 바로 청소를 할경우
홈에 가루가 끼어서 빠지지 않고 표면이 거칠어지기 때문에
청소를 한후에 사포질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3. 실리콘 곰팡이 제거

두번째로 할일은 곰팡이 제거하기!!
실리콘에 낀 곰팡이 제거가 제일 힘든 부분인데요..ㅠㅠ다들 아시죠? 청소경험 있으신분들은ㅠㅠㅠ
실리콘 전용 곰팡이 제거제를 실리콘위에 발라준후
다음날 물과 수세미로 씼어내어주면 된답니다...!! 정말 쉽더라구요!! 강추!!

저는 그동안 실리콘에 검정 곰팡이가 있어서 추가 해서
뿌려줬습니다.
4. 자 이제 충분히 말리고 코팅했어요

이제 욕실이 잘 건조되었다면 코팅을 해야겠지요..
다른곳들은 코팅에 필요한 재료들 참 많아보여서 정신나나웠는데

5. 50분 정도 간격으로 덫칠을 추가로 2회
그러니까 총 3회 정도 해주면 좋습니다.


짜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