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장마철 곰팡이 ~ 베란다,욕실천장의 곰팡이까지 제거 그린코트장마 전 미리 준비하세요

솔리스톤1 2014. 6. 30. 11:47

 

욕실 천장의 곰팡이까지 싹~~

솔리스톤 친환경 곰팡이제거, 방수코팅제 바이오그린코트!!

 

 

사람들이 자면서 먹는 거미가 1년에 8마리나 된다는 이야기... 알고 계신가요?

 

 

 

사실 이 이야기는 속설일 뿐 실제로 증명된 이야기는 아니랍니다.

 

 

하지만!!!!

실제 집에는 많은 거미가 살고 있고,

자면서 입을 벌리고 자다가 자신도 모르게 거미를 먹는 일은

충분히 발생 가능한 일이라는군요.

실제로 경험해본 분들도 계시죠? ^^;;​

 

 

 

 

사실 깨끗하게 청소 열심히 하시는 분들도 간과하기 쉬운 곳이 바로 천장!!

하지만, 천장에는 먼지 뿐 아니라 거미 등의 곤충과 곰팡이까지~~

자주 청소하고 가꿔주지 않으면 안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습기 때문에 곰팡이가 서식하기 쉬운 욕실 천장은 더욱 주의해야할 곳!!

 

특히나 곰팡이는 포자가 떠돌아다니면서 퍼지기 때문에

일단 곰팡이를 없애기 위해서는 집의 모든 곳을 깨끗이 청소하고

모든 곳의 곰팡이를 제거해주셔야 그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열심히 욕실 구석구석 다 청소했는데도 너무 쉽게 곰팡이가 다시 생긴다면,

욕실 천장을 한번 의심해 보실 필요가 있어요.​

 

 

 


솔리스톤의 바이오그린코트는
세균, 곰팡이 등의 서식을 방지해 여름장마의 우기철이나 겨울철 결로현상 등

외부 습기가 내부로 침투하지 못하게 하여 곰팡이를 억제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유지하도록 하는

수용성의 친환경 유,무기 계열 외부용 코팅제입니다.

<욕조, 세면대 등은 욕조 코팅제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바이오그린코트는 이렇게 사용하세요!!!
- 주거욕실 천정, 몰딩, 문짝 등 자유롭게 사용가능
- 방, 베란다 수분이 스며들어 곰팡이가 발생하는 곳
- 콘크리트, 벽돌 등의 벽면에 내, 외부마감 코팅이 요구되는 곳
- 노출된 구조물의 방수기능이 요구되는 곳

곰팡이 제거 뿐 아니라 기본 기능인 코팅제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어

반영구적으로 오랫동안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오랜세월 사용하여 누렇게 변색된 곳에 흰색 코팅제를 사용하면 선명도가 뛰어나 하얗게 돋보이는 효과.

기타 조식도 가능한 소재이기 때문에 원하는 스타일에 맞추어 활용하실 수 있고,
투명 코팅제를 발라두면 곰팡이, 오염, 변색을 미연에 방지하여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코팅제 자체의 탄성이 있어 균열을 예방, 방지하기 때문에 성능이 오래가고,
코팅제 자체의 밀도가 높아 오염물질의 정착을 억제하며 오염 방지기능을 갖추어

청소가 편하고 곰팡이 등 자연유해물질로부터 욕실을 보호해줍니다.
물의 침투를 억제하고 방수기능이 정말 좋구요.
무엇보다 아토피, 새집증후군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걱정거리를 싹 제거해드리는 환경친화적 도료입니다!!

 

 

 

 

올해는 욕실 천정까지 다시보고

곰팡이 없는 쾌적한 여름을 만들어보세요!!

 

솔리스톤 바이오그린코트 코팅제/곰팡이제거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www.codibath.com/shopping/shopping-detail.php?pi=1145

욕실 천장의 곰팡이, 오늘은 어떤가요? 바이오그린코트

 

무더위로 유통업체 매출 재미볼까…홈쇼핑 ↑ 대형마트·슈퍼마켓↓

  • 2014-07-01 11:00  CBS노컷뉴스 조백근 대기자  제습기, 장마 전 미리 준비하세요

제조업 경기전망지수에 이어 3분기 유통업 체감경기도 하락세를 보였다.

다만 무더위와 이른 추석 특수로 기준치인 100은 간신히 넘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최근 서울 및 6대 광역시 943개 소매유통업체를 대상으로 3분기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를 조사한 결과 3분기 전망치가 전분기대비 11포인트 떨어진 '102'로 집계됐다.

대한상의는 "소비시장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지난해 3분기부터 지속됐으나 세월호 여파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3분기 경기전망지수가 하락했다"고 분석했다.

"다만 휴가시즌을 거치며 소비심리가 다소나마 개선되고, 일찍 찾아온 무더위와 추석 특수로 인해 기준치인 100은 상회했다"고 상의는 설명했다.

소매유통업 경기전망지수가 100을 넘으면 다음 분기 경기가 이번 분기보다 호전될 것으로 예상하는 기업이 더 많다는 의미이고 100 미만이면 반대다.

◈ 세월호 여파 직격타, 무더위 효자역할 기대

업태별로는 홈쇼핑(120)과 인터넷쇼핑(112)이 낙관적, 편의점(100)과 백화점(100)은 2분기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할 것으로 전망된 반면 대형마트(97)와 슈퍼마켓(96)은 다소 부진한 성과가 예측됐다.

홈쇼핑(120)은 장마, 무더위 등 계절적 영향으로 안방 쇼핑족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되고, 휴가 시즌 여행상품 판매 증가로 여름 특수를 가장 크게 누릴 것으로 나타났고 인터넷쇼핑몰(112)도 바캉스 시즌을 맞은 의류·패션 잡화 매출 증가가 실적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대한상의는 "올해 대형마트의 신규 출점이 없는데다 기존점포의 매출 역시 신장하지 못하고 있다"며 "두 업태의 부진이 타 업태 대비 크다는 점에서 매출부진에 대한 근본적인 진단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3분기 예상되는 유통상 경영애로 요인으로 기업들은 '소비심리 위축에 따른 매출부진'(38.5%)을 꼽았고, 이어 '업태간 경쟁 심화'(13.3%), '수익성 하락'(10.4%), '유통관련 규제'(7.7%), '인력부족'(7.3%) 등이었다. <'업태내 경쟁심화'(7.2%), '상품가격 상승'(6.7%), '자금사정 악화'(2.9%), '기타'(5.9%)>

김경종 대한상의 유통물류진흥원장은 "월드컵 특수가 실종되었다고 할 정도로 현재 소비시장은 활력을 찾지 못하고 있어 3분기에도 완만한 회복에 그칠 것으로 보인다"며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쇄신하고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정부와 기업 간 공조가 절실히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