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누가 사는지알수 없도록,원룸의 매력 혼자산다.셀프인테리어 솔리스톤 백토,규조토

솔리스톤1 2014. 6. 1. 14:21

누가 사는지 알수없도록,병풍스타일 크로아티아 주택과 원룸인테리어 모음
싱글패밀리을 위한  디자인으로 병풍타입의 창호로  모던한 느낌을 준다.

돌담장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Single life

 

 

 

 

 

 

 

 

 

 

 

 

 

 

 

  www.soliston.kr      Tel.1688-0367 

 

 

 

 

 

 

 

 

 

  

 

특별한 공간? 특별한 인테리어?

특별한 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가족이 화목하고, 사랑이 넘치는 집.솔리스톤과 함께합니다.~

우리나라 정서에 맞는 건강한 공간으로 어떤 인테리어보다 돈으로 셀수없는 행복을 느끼시기바랍니다.

                           

 

 

 



 

 




 

은마아파트의 시커멓게 벗겨진 부끄러운 욕조의 환생 ㅋㅋ

그동안 벼르고 벼르던 욕조 코팅을 드디어 하게되었어요 !

아이들 교육땜에 이사온 대치동 은마아파트의 생활..

하고나니 내자신이 넘 뿌듯하여 자랑하고파 글 한번 올려봐용 ^^ㅎㅎ

정말..창피하지만 벗겨진 욕조의 처참한 모습.........

 

지금 사진을 다시보니.. 이걸 왜 그동안 그냥 뒀을까.. 창피해지네요.

코팅제 바르기전에 전에사둔 바이오비엠으로 깨끗이 청소하고 물기없이 말려둔 상태랍니다.

 

 

주문해서 받은 욕조코팅제와 부자재. 요렇게 들어있었어요.

 

 

 

 사포를 반으로 접어 쓱싹쓱싹 욕조의 때를 벗겨주었네요.

 

벗겨진 가루들은 걸레로 싹 닦아내고 물로 쓸어내려.. 남아있지 않게 해줬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코팅전에 물기가 있으면 절대 안된다고 적혀있어서.

환풍기, 선풍기, 제습기, 드라이가 동원하여 완전히 말려줬어요!

그리고 집에있는 마스킹테이프를 배수구멍에 잘 붙여줬네요.

 

드디어 코팅제를 발라볼 타이밍.. 두근두근 ㅋㅋ

칠하고서 말리고 칠하고 말리고 칠하고. 이렇게 해야한다기에

용액은 주제랑 경화제가있는데 3등분해서 세번에 나눠 칠할거에요.

종이컵에 담아서 휘적휘적 잘 섞어주구요..

 

 그리고 철물점에서 사온 트레이에 부었어요.

부자재로 온 롤러와 붓은 상태가 괜찮았지만

그래도 털이 빠질지 모르니 테이프를 이용해서 먼지와 잔털을 제거해주었네요.

  

먼저 붓에 코팅제를 묻혀서 욕조 가장자리부터 차분차분히 발라줬어요.

 

벗겨져 보기흉한 지긋지긋한 저 부분도 코팅제로 쓱쓱-

이게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천천히 차분하게 발라주고..

 

1차로 코팅한 욕조.. 아직은 깨끗하지 않은 모습이에요.

50분정도? 말리면 약간 끈적한 상태가 되는데 그때가 2차로 바를 타이밍!

 

트레이에 2차 코팅제를 붓고 롤러로 싹싹~

바르는게 왜이리 재밌던지ㅋㅋ 결과는 어찌되든 신나게 발랐어요.ㅎㅎ 

꼼꼼하게 잘 발라주고

위에서 옆에서 쨰려보듯 안발린 곳을 확인해서 아주~꼼꼼하게 발라줬어요!

 

 

2차 코팅된 욕조의 모습!

아직 벗겨진 부분의 흔적이 남아있긴하지만 1차로 발랐을때보다 훨씬 깨끗해진 모습이에요!ㅋㅋ

오호라. 이게 되겠구나 하는 희망과 자신감이 불끈!!

   솔리스톤 쇼핑몰 바로가기 : (클릭)  

드디어 마지막 3차 코팅의 시작..!!

붓으로 가장자리등을 꼼꼼~하게 칠해주고..

 

 

롤러로 싹~~~

안발라진곳이 없는지 열심히 확인하면서 싹싹 칠해주었어요.

 

 

짠!!

드디어 새것처럼 환생한 우리집 욕조..... ㅠㅠ 감동의 순간이..

 

새하얘진 욕조를 보니 어찌나 좋던지 깔깔거리면서 웃었네요 ㅋㅋㅋ

 

 

철거당할뻔한? 우리집 욕조의 환생한 모습이에요. ^^

제가 했지만.. 참 잘한것 같네요 ㅋㅋ

리폼 요런거 한번도 안해본 주부인지라.. 잘해낼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이정도면 우리 애들도 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ㅎㅎ

 

 

 욕실이 전체적으로 새하얗지는 않지만. 욕조 하나만 칠했는데도

욕실의 전체적인 느낌이 너무~ 깨끗해보이는거에요!!

이제 집에 손님 초대해도 되겠다 싶어요 ㅋㅋㅋ^^

 

 

그렇게 꼴보기싫던 욕조였는데.. 코팅하고서는 화장실에 자꾸만 가게되요.

뿌듯해서 보고 또 보고 ㅋㅋㅋ

남편이랑 애들한테도 칭찬받고.. 주부로써 뭔가 해낸 기분에 으쓱으쓱^^

무엇보다도 우리 딸도 내년엔 수능이라.. 안그래도 대치동 학원비땜에 빠듯한데..

도대체 얼마를 아낀거야?하는 생각에 기분이 날아갈듯해요 ^^

조만간 코팅제 더 주문해서 타일벽면도 새하얗게 만들어줄거에요.

솔리스톤욕실 어떠신가요?

 

 오래되어 칙칙하고 촌스런 벽면전체와 욕조도 이렇게 대변신~~~


 

벽까지 완전히 깔끔하게 변신한 모습~~

초반의 우중충한 화장실이 완전히 환하게 바뀌었죠?

 

솔리스톤 쇼핑몰 바로가기 : (클릭) 

 


 

                       누가 사는지알수 없도록,원룸의 매력 혼자산다.셀프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