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환상적인 '트랜스포머 하우스'아이들을 위한 창의적인 공간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4. 1. 29. 16:42

 

아이들을 위해 컨테이너로 만든 트랜스포머 하우스

 

 

컨테이너로 만든 환상적인 '트랜스포머 하우스'가 등장해 전세계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버려진 컨테이너를 개조해서 만든 것으로

트렌스포머 하우스는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놀수있도록 창의적인 공간으로 만들었다.

 

 

 

 이 컨테이너 하우스는 다른 컨테이너 하우스들과 달리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이유는

바로 어린이들을 위해서 다양한 원형의 창문이 많이 만들어져 있고, 개폐식 대형 문이 달려 있어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할수있게 만들었다는데 기인한다

 

트랜스포머 하우스는 컨테이너 트럭을 통해 이동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이들이 흥미를 가지고 마음껏 놀수있도록 트랜스포머 하우스는 설계부터 제작까지 아이들 중심으로 제작하였다.

 

 

쉼과 재미와 놀이까지 모두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시로 구조를 변경할수 있도록 만들었다.

 

 

트랜스포머 하우스답게 용도에 따라 자유자재로  주위를 더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무엇보다 2층 침대와 실내 공간을 매우 넓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테리어 아이디어도

트랜스포머 하우스의 빼놓을 수 없는 또 다른 매력이다. 

 

 

 

 

일반적인 하우스들보다 훨씬 더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내부를 다양하게 연출도 가능하다.

 

 

 

 

 해외에서는 하우스뿐만 아니라 일반 하우스부터 호텔까지 컨테이너들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다.

앞으로 국내에서도 다양한 모습의 컨테이너 하우스들이 많이 만들어질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