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나도 욕실리폼 할 수 있던데요. 타일 줄눈 코팅까지...욕실공사를 해!

솔리스톤1 2013. 3. 10. 11:31

요즘 전셋집이 너무 비싸서 웬만하만 그냥 살던 집에 살려고 했는데 어쩔수 없이 이사할 상황이 되서 집사람과 함께 집을 보러 갔습니다.

적은 금액으로 집을 구하려고 하니 마음에 드는 집이 없네요

어거지로 간신히 집을 구했습니다.

방은 도배, 장판하면 더러운 곳이 웬만큼 덮어질텐데 화장실이 너무 지저분해서 어떻게해야 하나 내 집이 아니라

돈을 많이 투자해서 고칠수도 없고 고민하며 여기저기 인터넷을 검색해 보니 적은 금액으로 욕실리폼 할 수 있다고 하는

문구를 보니 하고픈 욕구가 생겨 전화를 했습니다.

리폼에 전혀 상식이 없는 나도 욕실을 직접 리폼 할 수있던데요~~

 

 

'

 

 

공사하기 전 너무 지저분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마음이 너무너무 심난했습니다

 

 

 

 인터넷 검색해서 보니 솔리스톤 욕실이 적은 돈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서 기쁜마음으로 전화해서

 " 셀프가능한가요?.했더니 "그럼요 당연하죠.   주부가 셀프로도 하니까 직접 해보세요"라고 하네요.

 

가장 간단한거..  타일재생하는 바이오비엠과 코팅제, 부자재 11번가에서 구입해서 시작했습니다.

 

 

벽이 원체 더러운지라 바이오비엠을 액체 세정제와 반죽해서 벽에 비볐죠

땟국물이 흘러나오고

아주 그냥 ~~ 놀랍게 깨끗해지더라고요.

정성스럽게 걸레로 닦아내고..   말리고..

 

 

 타일줄눈을 코팅했더니 새것마냥

아주 그냥 맑고 투명해졌네요..

 

두렵던 욕실공사도 시작해보니 흉내낸정도가 아니여..  참 잘했네. 내가 봐도 기뜩. 웃음이 절로 나와요.

 

 

저렴하게 내손으로 욕실공사를 하고나니 어찌나 뿌듯 하던지...

 

 

그 무언가 성취감의 희열이 아직 남아 있으니 또 일하고 싶어져요.

 

 

 

그리고 열흘뒤.... 기대해도 좋을 모습!!

 

 

 

현관 인데요..

타일 줄눈을 자신있게 줄눈코팅했어요. 

 

 

붓으로 코팅제를 묻혀서 주욱 그었지요.

(줄눈코팅 전용붓이 따로 있네요)

 타일에 묻은건 즉시 휴지로 닦으니까  코팅제가 타일줄눈에 옴싹(?)~ 고여들어가더라고요.

 

                                                                                     솔리스톤욕실 어떠신가요?

                    

 

 

아주 그냥 자신이 서버렸어요.  내입가에  은근한 미소!!!  (지인들에게 자랑해지, 내가 직접 했다고)

저처럼 욕실 공사로 고민 하시는 분 제가 좋은 팁 알려드렸죠!!!!!!!!!

겁내지 마시고 도전해 보세요.

아무 상식없던 나도 하고나니 너무 기분 좋네요.

처음에 성급한 마음에 구매해 놓고 어떻게해야 하나 이걸 내가 할 수 있을까? 

하지만 걱정은 잠깐!!!

내가 했지만 너무너무 잘했고, 내가 아는 지인뿐 아니라 네티즌들에게도 자랑하고 싶고, 권해보고도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여러분들 겁내지 마시고 시도해 보세요.

깨끗해 져요. 깨끗해 진다니까요!!!!!!!!!!

 

UBR욕실은 리모델링이 어려운만큼

욕실 코팅이 가장 좋은 대안이 아닐까 싶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새욕실처럼 깨끗하고 예쁜 욕실을 갖는 방법!!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욕실천연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벽면전체+욕조+세면대+바닥줄눈 코팅] 2500세트 구매▼

http://www.codibath.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