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막힌 욕조 배수구 세면대(아래)를 시원하게 뻥~ 뚫어 줬네요.잘나가는 박은지 욕조 화보 사진

솔리스톤1 2013. 1. 15. 11:09

며칠전 깨끗하게 청소한 샤워실 욕조에

 물이 잘 내려가지 않더라구요.

배수구 어디엔가 막혀 있었던 모양입니다.


여러분들은

욕조나 세면대가 막히면 어떻게 하시나요?

먼저 식초나 소다수를 부어 보고 

안되면 시중에 파는 독한 화학약품을 사용해 보지만  그래도 효과가 없을때는

머리카락이 많이 막혔을 경우라 하네요.

한국에는 그럴때 뚫어주는 도구도 판다고 들었어요.


오늘은

친구가 신통하다며 가르쳐 준 욕실 배수구 뚫는방법 하나 알려 드릴께요.

머리카락으로 막힌 세면대나 욕조를

음료수 빨대 하나로 시원하게 뚫을수 있다고 해서

설마? 하는 마음으로 시도해 보았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더러운 오염물과 함께 긴머리카락이 빨대에 줄줄이 딸려 올라오네요.

배수구가 뻥~ 뚫린것 같아

속이 시원합니다..


 비위 약하신 분들은 그냥 패스해 주세요.

생생한 실제상황이라

모자이크 처리도 안했답니다..ㅎㅎ









준비물

음료수 빨대(스트로) 와 가위



가위로 빨대 아래쪽을 흠집 내듯이 잘라 줍니다.


아래 사진처럼 톱니가 반드시 위로 향해야 해요.



양쪽을 잘라 주세요.





빨대를 욕조 구멍으로 집어넣어 아래 위로 또 옆으로 움직였다가 꺼집어 내세요.

(마개를 빼고하면 쉬울텐데 남편이 없어서 저 마개를 뺄수가 없었어요.)


머리카락이 빨대의 톱니바퀴에 걸려 쏙 딸려 올라 옵니다.

놀라서 비명을 지르고 말앗네요.





빨대에 걸린 머리카락 보이시죠?

아흐~ 지저분해요.
오물과 뒤엉킨 긴머리카락이 줄줄이 올라 오네요.

빨대가  끊어질것 같아 장갑낀 손으로 끌어 당겼답니다.

거의 다 우리 딸래미의 긴 머리카락에 제것도 조금 섞여 있네요..ㅎㅎ









이렇게 많은 머리카락으로 배수구가 막혔으니 물이 잘 내려갈리 없었겠지요.

욕조(위)와

세면대(아래)를 시원하게 뻥~ 뚫어 줬네요.

물이 콸콸 잘 내려 갑니다.



 

 

게임 다크에덴 박은지 화보사진 중...

 

이유를 모르겠는 욕조 사진... ㅋㅋㅋ

  

 

 

 

막힌 세면대나 욕조

앞으로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속 시원하게 뚫릴 겁니다.

빨대에 머리카락이 많이 걸렸으면

약한 빨대 잘려나가지 않게 조심조심 하셔야해요.


지저분해서 죄송스럽지만...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감사 합니다 **

 

 

 

 

 

 

 

 

 

 

그래도 잘 보다가...

 

전기콘센트에서 뿜었음!! ㅎㅎ

 

뽀샵할 때는 지웠겠지?

 

 

 

그래도 박은지 기사 클릭율 좀 나와서 다크에덴도 박은지 빨은 좀 받긴 하는 듯.

 

모델료..... 얼마일까?  (바닐라S)

 

 

 

리폼하나만으로도 새것같아지는 욕실.

에코리폼만의 노하우로 가능한 일 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10년이상 청소걱정 필요없는 욕실 만들기.

에코리폼으로 문의해 주세요^^ Tel: 1688-0367

http://www.codibath.com/shopping/shopping-detail.php?pi=1136  

내손으로 D I Y  욕실 타일줄눈코팅,욕조코팅,욕실리폼  Tel:1688-0367

쇼핑몰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