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백토,규조토,황토천연마감재 롤러형은 셀프로 바를 수 있다고 하셨잖아요, 정말 쉽나요? (Q&A)

솔리스톤1 2012. 8. 3. 18:49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낮의 실내. 더워서 업무에 능률이 생기지 않을땐 뭘 하시나요?
전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를 둘러보며 들어왔던 질문이나 저 혼자 궁금한 것을 적어가며 Q&A를 작성합니다.
필요할 땐 사무실을 누벼가며 사진을 찍기도 하고 예전 사진 목록들 뒤져가며 답변 쓰는데 이게 제일 재밌는 것 같아요!

전화로 문의주시는 분들이 제일 많이 여쭤보시는게 시공비와 지금 사시는 지역이 시공가능한 지역인지, 그리고 시공이 어려우신 곳에서는 정말 가정에서 직접 시공이 가능하신지~ 인 것 같아요. 롤러형을 구입해도 잘 바를 수 있을지를 많이 여쭤보기도 하시구요.

롤러형의 경우 롤러를 이용해서 바를 수도 있지만 붓을 이용해서 바를 수도 있고, 아이들이 벽지 위에 낙서한 거나 스티커를 붙여둔 위에도 잘 발리기 때문에 (실크벽지, 합지등 왠만한 벽에는 쇼핑몰에서 판매하시는 제품을 그대로 바르셔도 잘 발립니다^^ 유리나 나무문처럼 특수한 경우 주문시 문의주시거나 메세지 남겨주시면 농도를 조절해서 보내드리고 있어요 ^^) 아이가 어린 주부고객님들께서 많이 여쭤보시더라구요.

예전에 사무실 옮기기 전에는 사무실이 매장을 겸하고 있었는데 그때 많이 사가셨던 분들이 아이가 어린 학부모분들이셨는데, 젊은 어머님들도 많으셨어요. 쉽다고 좋아하셔서 이사님도 발라봤는데 정말 잘 발리더라며 나이가 들어도 문제 없음!!! 하셨었으나 롤러형도 결국엔 칠이니까요..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너무 만만하게 생각하거나 에이 이정도야~ 하고 생각해서도 안될 것 같습니다.

자칫 잘못하다가는 이렇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옅은 보라색으로 미장된 위에 롤러형으로 덧칠을 하는 것이 원래 목적이였는데 기존에 미장이 되어있었고 해봤었으니까 한번에 색을 낼 수 있을거야~ 하고 듬뿍 발라서 칠한게 결국 이렇게 되어버렸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상품소개에도 쓰여있듯이 애초에 두번 칠한다 생각하고 작업하시는게 좋습니다^^; 처음부터 듬뿍 발라서 시공하면 NO!!!! 안된다는거!!! 잊지 말아주세요.

이렇게~~ 얇게 얇게 칠하면 고르게 잘 발리죠? 벽지 위에도, 천장에도 잘 발린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토탈인테리어 "솔리스톤&에코리폼"이 살아가는 이야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솔리스톤 : http://soliston.kr
에코리폼 : http://eco37.com
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