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아름다운 유럽 스웨덴의 발코니 인테리어!에코 휘링하우스 에코리폼1688-0367

솔리스톤1 2012. 7. 26. 14:40

유럽의 인테리어를 엿보다가 아름다운 발코니 인테리어를 발견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넓게 쓰려고 베란다를 확장하여, 샷시로 꽁꽁 싸멘 우리나라와 달리

 스웨덴의 아파트는 베란다를 개방하여 자연 친화적인 거주환경을 만들어 놓았네요.

우리나인테리어를 엿볼까요?

요즘 우리나라에도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달달한 팬케익 한조각, 집안에 이런 테라스가 있다면 예쁜 신사동 가로수길보다 더 근사하겠죠?

 

날씨가 쨍쨍해도 살랑살랑 바람이 불어온다면, 집안 어느곳보다 편안한 휴식공간이 될것같네요 :-)

 

빨간색 지붕에 꾸며진 발코니가 너무 예쁘네요..

스웨덴에서도 발코니 인테리어로 아주 유명한 아파트라고 하네요.

테라스에 hammock(그물침대)만 있어도, 집에서 외국에 휴가온것같은 느낌이 들것같지 않나요?..^^

아 그리고, 베란다와 발코니 용어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베란다는 방에 붙여서 건물 바깥쪽에 설치한 부분으로, 개방되어 있고 보통 지붕이 달려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쓰는 용어인데, 유럽에서는 잘 안쓰인다고 하네요

발코니는 서양식 건축에서, 건물 바깥으로 달아 지붕이 없고 난간을 두른 대를 말합니다.

사진들은 모두 아파트의 발코니에 해당됩니다.

자연을 집으로 들여놓은 스웨덴의 발코니들,

우리도 새로 이사가면 베란다 샷시대신 저렇게 꾸며보는건 어떨까요^^..

라보다 겨울이 긴~ 나라 인데도 짧은 여름동안 집 안에서 자연이 주는 에너지를 맘껏 즐기는 것 같아요.

자연을 존중하고,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는 솔리스톤 회사의 목표와 똑같네요..^L^

그럼 사진으로

http://www.soliston.kr/

www.eco37.com  Tel: 1688-0367

 

아름다운 유럽 스웨덴의 발코니 인테리어!에코 휘링하우스 에코리폼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