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소개/욕실리폼·줄눈코팅

통나무와 흙집짓기.흑운모,백토,규조토,황토 한옥 솔리스톤

솔리스톤1 2011. 6. 18. 19:23

 

흙집을 지은다고 주문하신 황토,,고원적외선과 열전도율이 높은 흑운모.솔리스톤 천연마감재

 

추우면 추운대로 지낸다지만

겨울엔 벽난로에 불을 쬐이며  고구마도 구워먹으면서 책도 읽고

장작타는 소리와 함께 피어오르는 벽난로의 불꽃처럼 우리 열정적으로 살아요..

통나무와 흙집.

 

아~ 마당 넓은 집.

공중에 떠있는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의 동경과 꿈인 내집 마당..

꽃도 심을꺼고 채소도 기르고 강아지도 키우실거죠..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고 쾌적한 삶의 공간을 만드는 솔리스톤과 함께 해요..

 

   www.eco37.kr      황토판재,규조토,백토 천연마감재 대리점모집

솔리스톤 Tel: 1688-0367

 

 

내가 통나무 흙집을 지을 수 있을까?....  -환경연합 흙집짓기 프로그램.

흙집을 만드는 전 과정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됐다.

제주환경운동연합과 자연학교는 오는 4월30일부터 흙집 짓기 실기교육을 실시한다.

환경연합은 지난해에도 흙집 짓기 전 과정 실기교육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흙 건축 실기교육을 통해 참가자들의 흙 건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본인이 직접 흙집을 짓는 기회가 된 바 있다.

환경연합은 흙 건축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자 올해에도 흙 건축 전 과정을 직접 배워 볼 수 있는 실기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흙집에 관심 있는 직장인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주말을 교육일로 정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총 9일차로 진행되며, 통나무 흙집방식 전 과정을 배우게 된다. 참가비는 30만원이며, 선착순 20명이다.

환경연합은 "가장 짧은 시간에 전 과정을 파악하고 공부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생활 속에서 생태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업들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환경연합 759-2162로 하면 된다.  <제주의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