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욕실 인테리어

U.B.R 욕실(플라스틱으로 된 욕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욕실코팅

솔리스톤1 2010. 7. 11. 22:18

 

U.B.R 욕실(플라스틱으로 된 욕실)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UBR(UNIT BATH ROOM)이란 F.R.P.(Fiber Reinforced Plastics)재질로 만들어진 일체화된 욕실로써 방수판, 욕조,벽체, 천정판 등의 부품은 방수 성능을 지님과 동시에 내구성, 내부식성이 우수하며 공동주택 (APT, 다세대, 다가구 및 연립주택)에 많이 쓰이는 조립식 욕실형태입니다.
규격화되어 공장생산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UBR욕실은 철거 및 교체가 용이하지 않아, 모든 철거해서 리모델링할 경우 일반 타일로 마감된 욕실과는 달리 많은 비용과 시공시간이 소요됩니다. (4~7일, 게절에 따라)
UBR 욕실은 일반 욕실과 다르기 때문에 경험있고 믿을 수 있는 욕실리모델링 전문업체에 맡기셔야 완벽한 시공과 신속한 AS가 가능하며 기술과 노하우가 없는 업체에 맡기시게 되면 더 많은 비용가 시간이 소요됩니다.
이러한 UBR 욕실은 다음과 같은 부분교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벽면/바닥면, 욕조 등의 표면을 리폼(복원)하여 깨끗하게 만드는 시공법

2. 벽이나 바닥부분을 타일 덧붙임 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타일 덧붙임시공이 가능한 드문 사례가 있기는 하나 이 방법은 내구성과 안전성이 결여되어
오랫동안 사용하시기에 무리가 있는 시공법 입니다.

3. UBR 욕실 철거후 전체 리모델링 하는 방법입니다. 이 경우에는 기술과 경험이 많은 전문업체에 맡기시는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한번 시공으로 평생 청소 걱정없는 욕실

다이아몬드 코팅 A/S 10년 !!  

아무리 청소를 해도 없어 지지않는 찌든때, 냄새나는 곰팡이 청소나 위생 걱정없이

단 한번 시공으로 평생 사용 할 수 있는 욕실 마감재는 없을까요?

 

세계 최초로 유일하게 다이아몬드 코팅이 있습니다.!!

 

욕실 리모델링도 다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우리욕실 1688-0367  solbath

욕실 리폼이라고 해서 모두 똑같은 방식이 아닙니다.

잘 살펴 보시고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은 신기술 신공법으로 한번 시공으로 청소 걱정 없는 욕실이 됩니다.

A/S 10년!!

다이아몬드 코팅의 특징

. 시공후 돌보다 단단하고 초세 마모성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 물의 흡수성이 없어 절대 오염이 되지 않는다.

. 방수 겸용 제품으로 별도의 방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한번 시공으로 반영구적으로 줄눈 물 때, 곰팡이 방지됩니다.

. 유럽풍 모던 스타일로 다양한 컬러링으로 디자인 연출 효과가 뛰어납니다.

. 씽크대 상판, 가구 상판, 등 인조 대리석 대용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이아몬드 코팅의 적용 용도

. 기존 욕실 리모델링, 욕실리폼, 신축욕실

. 가구, 싱크대 상판, 문짝 리폼시

. 상업공간, 유흥공간, 주거공간, 다중시설공간, 병원, 호텔, 공간 등 ..

. 마루, 장판,바닥재 대용으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품격을 한층 높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