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창업·성공전략·부자되기

창업싸이트솔리스톤창업,중기청, '1인 창조기업'규조토.백토 일라이트.옥

솔리스톤1 2010. 1. 17. 22:08

창업싸이트를 뒤져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성도 솔리스톤,우리 욕실사업을 한다고 들었는데
경험도 없는데 가능한지요
제가 먼저 시작한후 남편도 같이 하려고요


우리나라 주부님들이 바꾸고 싶어하는 공간으로 주방과 욕실을 가장우선순위로 두고 있습니다.
욕실의 경우 기존에는 타일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용품을 다바꾼다는 개념으로 접근하여 시간뿐만아니라 비용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솔리스톤이나 우리욕실의 사업아이템은 그고민을 바탕으로 저렴한비용에 쾌적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어 드리기 때문에

 향후 사업전망이 매우 밝은 사업입니다.
특히나 여성창업자는 세심한감각과 본인이 가정에서 얻은 경험이 있어 고객응대시 편안하게 다가설수있는 장점이 많습니다.

우리욕실은 웰빙트랜드에 맞춘 새집증후군방지,음이온방출효과,원적외선방출효과,항균항곰팡이효과,탈취효과,시멘트독성,유해가스중화효과에 탁월한 친환경소재 바이오비엠을 개발하여 사용하므로 이점이 특히 유리하고 타업체에비해 큰 장점을 가지고있는 회사입니다.

고객님께서는 향후 남편분의 든든한 지원이 있으시니 더욱 힘을 얻으실수있을것입니다.

더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당사로 연락주세요              솔리스톤&우리욕실   규조토.백토 일라이트.옥 천연마감재 솔리스톤

 

 중소기업청이 올 한 해 '1인 창조기업' 발굴과 육성 사업에 449억원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또 창업 아이디어 100개를 사업화하는데 30억원을 지원하고 기술개발 25개 과제를 선정해 1억원 한도내로 지원할 방침입니다.

이와함께 기술보증기금을 활용해 1인 창조기업 1곳당 3억원까지 총 300억원을 특례보증해 주기로 했습니다

규조토.백토 일라이트.옥 천연마감재 솔리스톤   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