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규조토 ,백토,솔리스톤과 벽지,페인트와 다른점

솔리스톤1 2008. 10. 18. 20:48

지금 이대로의 상황을 전혀 바꾸지않고도 행복해질 수있는 비결이 여기 있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행복해지기위해서는 무언가 상황이 바뀌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상황이 바뀌고 운이 좋으면, 좀 더 부자가 되거나 좀 더 건강해지거나 좀 더 명예로워지고 행복해질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진짜 바뀌어야 할 것은 상황이아니라, 그 상황을 바라보는 나의 마음입니다. 나의 마음이 깨어있는 상태, 그리고 그 마음이 나를 지켜보는 상태일때 당신은 행복해 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이 행복으로 가득찰때, 그리고 당신의 삶을 진심으로 사랑할때 당신의삶은 완전 연소할 수 있습니다. 활활 타오르는 마른 볏짚처럼 그 어떤것도 이생에 남기지 않고 타오를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당신의 "본 마음", 참 "나" 를 찾아 마음의 휴식을 취하셔야 합니다. 마음을 쉬면서 당신의 마음을 가만히 지켜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마음 안에 있는 나를 일깨워 사랑하십시오.


 

 이 새상 누구보다 당신은 너무나도 소중한 사람입니다. 그 소중한 당신의 마음이 인생이라는 번뇌의 바다 속에서 더욱 아름다운 진주로 다시 태어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월호 스님의 "언젠가 이 세상에 없을 당신을 사랑합니다."-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