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 10

화장실 타일 벽이랑 욕조를 보니 완전 뿌듯.욕실검은 곰팡이

맘먹고 욕실코팅하기로 했던건데 벽이랑 욕조를 보니 완전 뿌듯하네요^^ 원래는 욕실을 다 뜯자 싶었는데 말이죠! 비용도 그렇고 굳이 빚갚아야 할 대출도 많은데 욕실에 몇백을 써야 하나 싶어서 알아보다가 ㅋㅋㅋㅋㅋ 욕실코팅을 하게 된거에요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친환경 욕실코팅제가 있다고 해서 냅다 주문했어요.코팅제 세트를 샀구요. 앞으로 태어날 울 아기를 위해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게 된거죠! 줄곧 인기있다는 이제품를 사용했구요. 주제 경화제랑 고급 수제붓, 바이오비엠이랑 장갑까지 함께 오더라구요! 남편이랑 저랑 연휴때 몰아쳐서 화장실리폼 하자고 했던지라 정말 열중해서 일단 바이오비엠으로 곰팡이제거랑 전체적으로 욕실을 깨끗히 청소하고 코팅하고 했던것 같아요. 개인적으..

쉽고 간편하게 곰팡이를 제거했어요

기대 이상으로 지워져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평소에 아무리 애를 써도 지워지지 않았었는데 이렇게 솔리스톤 제품으로 가볍게 지워지니까 놀라웠어요ㅎㅎ ​ 위에 보여드렸던 사진들은 아직 바이오 그린 코트로 덮어 주기 전인데도 새 것처럼 깔끔해졌어요! 이 정도면 안 발라도 되는 것 아니야? 라는 생각까지 들었답니다ㅎㅎ ​ 하지만 완벽함을 위해서 바이오 그린 코트를 발라주었답니다. 곰팡이 제거제로 닦은 후 완전히 건조 된 상태에서 바이오 그린 코트로 타일과 타일 부분에 발라주면 됩니다. ​ 바이오 그린 코트는 친환경 향균 코트제로 세균, 곰팡이 등의 서식을 방지한다고 해요. [솔리스톤]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청소, 주방청소 솔리스톤 상담전화 ☎ 1688-0367 솔리스톤쇼핑몰 : http://www.cod..

작은 집,원룸 10평대 인테리어,침대 헤드에 등 달고요.욕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은 집, 원룸 10평대 인테리어에 대한 팁을 드릴까 합니다. ​ 우선은 잘 꾸며진 사례를 같이 보는 것이 좋겠죠? 외국의 한 싱글 아파트입니다! ​ 작은 집이라고 인테리어에 소심해질 필요는 없습니다! ​ 보여드리는 사진은 스톡홀름의 싱글 룸 아파트입니다. ​ ​ 부엌은 작은 공간의 단점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수납장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 작은 집에서는 흰색, 밝은 계통의 벽을 추천드립니다! 집에 환해보여서 확 트여보여요. ​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 ​ 흰색 벽이 정말 좋은게, 어떤 소품을 매치해도 찰떡처럼 들어맞습니다! 불필요한 수납장대신 침대 ..

정말일까 싶었는데 결과는 대박~아파트 10년이 되더니만 곰팡이가

[곰팡이제거제] 솔리스톤으로 말끔하게 해결 피자맘네 아파트 10년이 되더니만 곰팡이가 폈어요 대~~~박~~ 정말 속상한 나머지 알아본 결과 확실한 효과가 있다는 솔리스톤 곰팡이제거제를 만났답니다 정말일까 싶었는데 결과는 대박~ 제가 만났던 솔리스톤 제품이에요 이렇게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 (곰팡이 전용) 바이오그린코트가 이렇게 왔어요~~ 제품 용기는 플라스틱이구요 이렇게 곰팡이제거제는 150ml 바이오 그린코트 1L 가 왔답니다 바이오그린 코트는 욕실천장 1.4평 기준 2번 칠할 수 있는 용량이랍니다 바이오 곰팡이 제거제는 타일줄눈이나 곰팡이가 생긴 곳에 붓으로 칠해주고 10분 정도 후에 마른걸레로 닦아내면 곰팡이가 제거되면서 깨끗해진다고 해요 장갑을 끼고 눈이나 손 옷에 묻지 않게 주의해 주셔야 한답니다..

욕실의 건식공간과 습식공간을 분리해주어 곰팡이

워낙 해외의 예쁜 욕실 인테리어도 대부분 건식인 경우가 많고, 최근 국내에서도 건식 욕실이 인기를 끌고 있기는 하지만, 사실 우리나라에서 욕실 사용하는 방식은 습식이 좀 더 편하고, 실제 건식욕실로 바꾸었다가 다시 습식으로 고치는 가정도 꽤 있으시더라구요. 건식공간과 습식공간을 분리해주는 샤워부스와 파티션 화려하진 않지만 은은한 마블 무늬가 매력적인 욕실 인테리어로 용도에 따라 공간 분리가 잘 되어있는 사례입니다. 공간을 분리해주는 방법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게 바로 파티션 또는 부스를 설치하는 것인데요 투명한 유리벽이라 답답함을 덜어주면서 깔끔하고 시원해 보이는 욕실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유리 파티션 하나면 물이 튈 걱정은 없어요 욕조가 없는 흔히 원룸이나 평수가 작은 가정집에서 볼 수 있는 욕실입..

습기 없이 보송보송함을 지키는 욕실만의 포인트

곰팡이와 물때가 껴 거무죽죽한 화장실,욕실을 셀프인테리어로 갈아주는 것만으로도 화장실 전체가 환해보여요 ! 건식욕실이란 거의 대부분이 습식욕실을 사용하는 우리나라에서 건식욕실은 조금 낯설다. 실제로 건식욕실은 북미나 유럽 국가에서 많이 사용하는 욕실 스타일이다.습식욕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배수구가 세면대와 욕조에만 있다는 것. 때문에 건식욕실은 건조한 바닥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습기 없이 보송보송함을 지키는 것이 이 욕실만의 포인트가 된다. 또 욕실 전용 슬리퍼를 신는 습식욕실과 달리 맨발이나 양말을 신고 들어가도 발에 물이 묻지 않고 미끌어질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당연히 곰팡이가 생길 일도 없다.최근 건식욕실은 욕실의 기능을 넘어 새로운 공간으로 활용되기도 한다. 습식욕실은 인테리어를 할 때 제약이..

주택의 곡면이 바다 풍경과 모든 로망을 갖춘 호화 주택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외국은 건식욕실이 대부분이나 우리나라는 거의 습식욕실이다. 아파트든 단독 주택이든 화장실.샤워실.욕실.목욕탕 모두 물쓰듯이 물을 사용하니 늘상 습하다. 건식욕실이 대부분인 외국 영향인 수입품의 욕실코팅제는 벗겨지기 쉬우나 솔리스톤의 코팅제는 내마모성이 매우 강하다 ​ 태평양이 보이는 호화 주택 ▲ 1950년대 모더니즘 스타일 ​ 건축가 : 에세키엘 파르카 건축가들 ​http://www.ezequielfarca.com/ 위치 : 멕시코 푸에르토 바야르타의 정박지 년도 : 2017 참고 : freshome ​ ───────────────────────────── ​ ​이번에 소개드릴 외국 주택은 멕시코에 위치하고 있는 호화 주택입니다. 이 전원 주택을 주변의 바다 풍경,..

냄새도 났었어여;제 원룸 화장실 보여 드릴께요.#셀프욕실리폼 은 #솔리스톤 이 진리 인듯

화장실이... 화장실이.... 금방이라도 뭔가 튀어나올거 같아 ㅠㅠ 주인 아저씨는 깨끗히 청소 해서 쓰면 될거라고는 하시는데 청소해도 될게 있고 안될게 있잖아요 ㅠㅠ 엄청 속상해 하고 있는데 친구들과 함께 폭풍 검색 요즘 셀프 리폼이 유행한다고 한번 알아보자고 하는거에요 그래서 친구들과 여기저기 알아본결과 !!! 이름도 이쁘고 ㅋㅋ 재료도 좋고(제 피부가좀 예민해서 화장도 못한답니다) #솔리스톤 으로 결정 우선 꼼꼼히 알아보고 주문을 했죠~ 우와 ~ 하루만에 왔어요 ㅎㅎㅎㅎㅎ 아싸~~ 친구들 셋이서 설명서 보고 홈피 보고 리폼을 했답니다. 우선 제 원룸 화장실 보여 드릴께요 ㅠㅠ 벽을 보면 아예 녹이랑 곰팡이가... 스며든 거 보이시죠 냄새도 났었어여;;; 엉엉 ㅠㅠㅠ 친구들이 있어서 빨리 끝날수 있었던..

여름철 곰팡이나 습한거 때문에 셀프 코팅으로 욕실감성을 느낄수..

​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보러가기 [클릭] ​ ​외국은 건식욕실이 대부분이나 우리나라는 거의 습식욕실이다. 아파트든 단독 주택이든 화장실.샤워실.욕실.목욕탕 모두 물쓰듯이 물을 사용하니 늘상 습하다. 건식욕실이 대부분인 외국 영향인 수입품의 욕실코팅제는 벗겨지기 쉬우나 솔리스톤의 코팅제는 내마모성이 매우 강하다. 바닥부터 옆면 타일 줄눈 세면대 등등 수도꼭지까지 코팅제로 작업한 결과입니다 시공시간은 혼자서 넉넉잡아 3시간 정도 걸렸구요 3시간동안 일을 한게 아니고 코팅제 바르고 코팅처리를 기다리는 시간소요까지 합쳐서 걸린 시간이랍니다 단시간에 욕실 비울필요도없으며 친환경적인 코팅제라 건강에도 무해하며 앞으로 청소하기도 훨씬 쉬워졌어요 여름철 곰팡이나 습한거 때문에 욕실리모델링할때 주의할 점 이에요 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