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 13

견공과 막내의 취미생활..개팔자가 상팔자.반려견

견공과 막내의 취미생활 개팔자가 상팔자란다..130만원짜리 개모차 없어서 모산다나... 강아지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코팅해서 보호해 주세요. 매트를 치우고 다이아 투명 코팅하니 더 깔끔하고 생활하기에 더욱 좋답니다. 마루 틈새로 오줌이 스며들지 않으니 반려견의 냄새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어요.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나날 되세요."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의 변신 친환경 코팅제, 줄눈코팅, 욕실리폼 쇼핑몰 :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코팅제 바로구매go▶ 솔리스톤욕실 : 욕실리폼 / 타일코팅 / 줄눈코팅 / 욕조리폼 http://www.wooriyoksil.com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내것이 어디 있어? 비우고 버리고.욕실..노생지몽

노생지몽(盧生之夢 노생의 헛된 꿈은 인간의 부귀영화가 꿈처럼 다 부질없다는 뜻이다. 사람에게는 두 개의 눈이 있습니다. 눈은 안에서 바깥을 보게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시력이 좋은 사람이라도 자신을 볼 수는 없습니다. 또 너무 멀거나 가까워도 잘 보이지 않습니다. 공자님의 일화입니다. 공자가 어느날 길을 가는데, 한 동자가 태양을 가르키며 공자에게 묻습니다. "공자님! 혹시 지구에서 태양까지의 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아십니까? 공자가 말합니다. "얘야, 그건 너무 멀어서 모르겠구나!" "그럼, 가까운 건 알 수 있습니까?" "알 수 있지." "그럼 공자님! 눈 위에 있는 눈썹의 숫자가 얼마나 되는지 아십니까?" "아하, 그건 너무 가까워서 모르겠다." 순간 공자가 한탄하면서 말합니다. "멀리 떨어진..

장마철 곰팡이제거.욕실의 욕조, 타일 및 수전에 묵은때

곰팡이는 비염, 천식, 기관지염 등 호흡기 질환과 각종 피부병의 원인이 되므로 꼼꼼한 대비가 필요하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전국에 구름이 많고 곳곳서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다. 예상 강수량은 5~50mm다. 아침 최저기온은 19~24도, 낮 최고기온은 26~34도로 예보됐다. ☞오늘의 건강=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다. 오랜 가뭄을 달래는 빗줄기는 반갑지만 이렇게 비가 많이 내리면 습도가 높아져 곰팡이가 생기기 쉽다. 곰팡이는 비염, 천식, 기관지염 등 호흡기 질환과 각종 피부병의 원인이 되므로 꼼꼼한 대비가 필요하다. 자주 환기를 시키는 것은 필수. 혹시 집안에 비가 새는 곳은 없는지도 잘 살펴본다. 만약 벽지가 젖었다면 선풍기나 에어컨을 이용해 충분히 말리고 원인을..

백토로 뇌 질환을 이긴 사람들의 사례

여기 있는 사진 속의 액자들은 저희 천연마감재들이예요~ 왼쪽의 길다란 나무액자 두개는 백토와 규조토로 기본 색상 외에도 색을 만들 수 있다는 걸 보여드리려고 색상샘플을 만들어둔거구요, 색상은 농도에 따라서 조절이 또 가능하답니다. 오른 쪽은 저희 바닥재 샘플들이예요~ 셀프레벨링(솔리스톤 노출콘크리트)이 가능한 제품들로 위에껀 흑운모 바닥재, 그리고 아래는 금운모황토 바닥재인데 황토의 색상보다는 황금색에 가까운데 제가 핸드폰을 찍었더니 사진이 이 모양이네요. DSRL, 요즘은 미러리스가 대세던가요~ 미러리스가 가지고 싶어지네요 ㅠㅠ 위의 사진처럼 벽면에 직접 액자모형을 형성하지 못하더라도, 오른쪽의 샘플용 액자처럼 정사각형 모양의 틀을 만든 다음에 칸칸이 색을 채워 포인트 벽지 두르듯이 쫑쫑쫑 세워둬도 예..

돈에 관심..젊은 나이에 부자되기

"여러분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돈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공부해야 한다"며 "돈을 정당하게 벌고, 열심히 관리해야 나중에 훌륭한 사람이 되고 우리나라도 발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문맹보다 더 무서운 것이 '금융맹'이라고 역설했다. 그는 '문맹은 생활을 불편하게 하지만 금융맹은 생존을 불가능하게 만든다'는 앨런 그린스펀 전 미국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 의장의 말을 인용해 "생존하기 위해서라도 금융을 꼭 알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는 어린이들에게 돈을 낭비하지 않고 모으는 3가지 노하우를 소개했다. 김 회장은 "먼저 용돈의 일부를 미리 저축하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며 "그러고나서 돈을 쓸 때는 꼭 필요한 것인지 생각하고, 필요한 것 중에서도 어디에 용돈을 먼저 사용할지를 정하라"고 조..

안전사고 예방하는 멋진 욕실인테리어

솔리스톤 욕실코팅제는 욕조에도~ 줄눈에도~ 실리콘에도~~ 타일 위나 세면대, 변기 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제품입니다. 거실이나 안방은 굉장히 신경 써서 꾸미지만 욕실에는 아무래도 소홀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아침저녁으로 그리고 수시로 사용하는 곳으로 생각보다 사용빈도가 높은 곳입니다. 그리고 몸을 씻는 공간이기 때문에 위생도 중요한데요. 오늘은 센스 있게 꾸밀 수 있는 욕실 인테리어 용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욕실 인테리어 용품 중에서 기존의 오래된 욕조를 교체할 때 사이즈를 잘 살펴봐야 하는데요. 기존의 것과 동일한 사이즈로 골라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꼭 그래야만 할 필요는 없는데요. 과거에는 벽면과 욕조 사이에 빈 곳이 생기는 경우가..

83억 황금욕조.작은욕실 넓게.작업이 간단해서 초보자도 할 수 있고

83억짜리 황금욕조 이런 호사스런 욕조에 몸을 담그면 환상 그자체일게다. 사진=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 홈페이지 캡처 특히나 좁은 욕실의 경우 가뜩이나 좁은 공간에 타일을 덧방하는 경우 실질적으로 면적이 좁아지는 일이 발생합니다. 실제로 잰 면적만이 아니라 사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좁아진 느낌을 받는다고 하시니까요. 이런 경우 기존 타일이 깨지거나 문제가 없다면, 깨끗이 오염을 제거한 후 코팅을 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 됩니다. 일단 면적이 좁아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며, 작업이 비교적 간단해서 초보자도 할 수 있고, 가격 역시 굉장히 저렴한 수준에서 가능합니다. 믿을 수 있는 친환경 욕실코팅제라면, 오히려 접착 시멘트보다 안전하다고 생각하셔도 좋구요.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오래된 욕실..

진정한 만남은 상호간의 눈뜸이다

진정한 만남은 상호간의 눈뜸이다. - 법정스님 - 영혼의 진동이 없으면 그건 만남이 아니라 한 때의 마주침이다. 그런 만남을 위해서는 자기 자신을 끝없이 가꾸고 다스려야 한다. 좋은 친구를 만나려면 먼저 나 자신이 좋은 친구감이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친구란 내 부름의 응답이기 때문이다 . 끼리끼리 어울린다는 말의 근거도 여기에 있다. 사람이 하늘처럼 맑아 보일 때가 있다. 그 때 나는 그 사람에게서 하늘 냄새를 맡는다. 사람한테서 하늘 냄새를 맡아본 적이 있는가. 스스로 하늘 냄새를 지닌 사람만이 그런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이다. -'오두막 편지' 중 솔리스톤 구경가기 ​ ​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금운모 상품 보기▼ ..

현빈♥손예진, 신혼집 어마어마하네…"48억 펜트하우스"

ㅁ지난 3월 결혼한 현빈과 손예진의 신혼집은 ‘W’ 최고급 펜트하우스. 7세대 규모의 도심형 최고급 빌라에 몬드리안 컴포지션을 모트브 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고. 펜트하우스의 가격은 48억원이라고 알려졌다. 사진=엠넷 '티엠아이 뉴스' 방송 화면. 손예진 집 가구 가격들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금운모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솔리스톤 천연마감재..

벽을 두드렸을 때 통통거리는 UBR 욕실 수리

벽을 두드렸을 때 통통거리는 느낌이 나고 하나로 연결된 느낌이 든다면, UBR 욕실일 가능성이 크다는거!! 그래서 UBR 욕실 리모델링을 위해 많이 사용하는 것이 바로 욕실 코팅이에요. 크게 깨지거나 손상이 있어 수리가 반드시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간단한 코팅만으로도 처치 곤란하던 욕실을 새것처럼 만들 수 있다는거... ​Before After 일단 욕조와 세면대, 변기도 욕실 코팅으로 간단하게 변신이 가능하구요. 지저분한 줄눈도 코팅으로 깔끔!! 벽면의 지저분해진 타일도 욕실 코팅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UBR욕실은 리모델링이 어려운만큼 욕실 코팅이 가장 좋은 대안이 아닐까 싶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새욕실처럼 깨끗하고 예쁜 욕실을 갖는 방법!! 코팅한 후 약간의 액세서리만 마음에 드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