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22

함박꽃 웃음의 작약 .. 고혹적이네...펼쳐놓는 모란 보자기 백토

작약의 함박웃음 https://www.youtube.com/shorts/JLg4si7H0SA 화사하고 고혹적인 모란 https://www.youtube.com/watch?v=hfZIrV0qNE4 모란이 피네 /송찬호 ​ ​ ​ 외로운 홑몸 그 종지기가 죽고 종탑만 남아 있는 골짜기를 지나 마지막 종소리를 이렇게 보자기에 싸 왔어요 ​ 그런데 얘야, 그게 장엄한 사원의 종소리라면 의젓하게 가마에 태워 오지 그러느냐 혹, 어느 잔혹한 전쟁처럼 그것의 코만 베어 온 것 아니냐 머리만 떼어 온 것 아니냐, 이리 투정하신다면 할 말은 없지만 ​ 긴긴 오뉴월 한낮 마지막 벙그는 종소리를 당신께 보여주려고, 꽃모서리까지 환하게 펼쳐놓는 모란보자기 솔리스톤 구경가기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

티아라 출신 효민의 그림같은 새 집,,곰팡이제거

리폼맘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친환경 곰팡이제거 정보 보러가기 CLICK ☜☜ 효민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그림같은 새 집을 공개했다. 효민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효민은 “드디어 나(도) 혼자 산다. 재밌는 일들로 잘 채워나가 볼게요”라고 설명하며 집안 내부 곳곳의 모습을 영상으로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민은 가구와 집기들이 다 들어서기 전 집안 내부를 공개하며 새 집으로 이사하는 것에 대해 흡족해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효민의 새집은 집안 한 가운데 세워진 기둥과 함께 화이트 앤 우드 인테리어로 장식 돼 깔끔함을 자랑했다. 효민, 으리으리한 새집 공개…“성공한 인생, 다 가진 언니 ” 혼자 살기엔..

욕실의 골칫덩이가 셀프인테리어로 럭셔리해지니 우울증도 없어져.

셀프로 럭셔리하게 인테리어 할수 있는 팁~~! 욕실인테리어 할때. 특히 화장실이 넓어 보이게 할려면 수납공간을 잘 활용해야한다. 파우더룸을 멋지게 인테리어 할때도 수납장을 잘 확보하면 럭셔리한 공간이 된다. 숨기고 싶은 물건을 수납할시 슬라이드장을 선택하거나 세면대 하부장을 활용하는것도 꿀팁이다. 욕실 용품을 그대로 두고 타일을 뜯지않고 솔리스톤 욕실 코팅제로 벽 타일과 욕조도 코팅해준다면 가성비 좋게 비용 절감할 수 있고 깔끔한 화장실로 만들고 새욕실처럼 바꿀수 있겠다. 화장실 셀프 리폼이라도 하고 싶은데, 방이나 거실 등과 달리 물기 많은 욕실은 전문가가 아니면 힘들다고 생각하기 쉽죠. 그래서 이 욕실 줄눈과 욕조를 새로 코팅하고, 새것같은 욕실로 돌려놓으려고 해요. 욕실 코팅제 하나면 욕조 코팅이 ..

고혹적이네...펼쳐놓는 모란 보자기 백토

고혹적인 모란 - YouTube 모란이 피네 /송찬호 ​ ​ ​ 외로운 홑몸 그 종지기가 죽고 종탑만 남아 있는 골짜기를 지나 마지막 종소리를 이렇게 보자기에 싸 왔어요 ​ 그런데 얘야, 그게 장엄한 사원의 종소리라면 의젓하게 가마에 태워 오지 그러느냐 혹, 어느 잔혹한 전쟁처럼 그것의 코만 베어 온 것 아니냐 머리만 떼어 온 것 아니냐, 이리 투정하신다면 할 말은 없지만 ​ 긴긴 오뉴월 한낮 마지막 벙그는 종소리를 당신께 보여주려고, 꽃모서리까지 환하게 펼쳐놓는 모란보자기 ​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아빠가 직접하는 인테리어. 몸에 좋은 천연마감재와, 바닥 셀프레벨링으로 ..

카테고리 없음 2022.05.24

나혼산' 설인아,반려견, 14년 자취방.셀프인테리어'에 푹 빠진

'셀프인테리어'에 푹 빠진 사람들… 셀프인테리어의 가장 큰 매력은 내 공간을 내가 사랑하는 방식과 모습으로 직접 만들어간다는 성취감이다. 소품이나 가구 등 작은 부분에서 벽재나 바닥재처럼 집안 분위기를 좌우하는 요소까지 자신이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즐거움이 있다. 그러나 전문가의 영역이었던 인테리어의 모든 공정을 보통 사람이 직접 해내기는 쉽지 않다. Tel:1688-0367 나혼산' 설인아, 14년 살아온 자취방 최초 공개..반려견 줄리 '예능감' 타일,욕조 바꾸지 마세요!!! 칠하세요!!! 인체 친환경 소재 반영구적 청결유지 묶은때, 물때 한방에 OK 탁월한 방수효과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벽전체+욕조 코팅] 화이트 인테리어▼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

공처럼 우아하고 화려한 다알리아와 오월의 꽃밭에서

꽃이 공처럼 우아하고 아름답다. 꽃색은 빨강, 노랑, 분홍 등 밝은 색이 대부분이다. 꽃 모양은 홑꽃형, 아네모네형, 폼폰형 등 7-8가지가 있어 매우 다양하다. 알뿌리 식물들은 역시 꽃이 참 화려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Gh6YtoYDgiE 다알리아’는 ‘화려함’이라는 꽃말을 갖고 있다. ‘다알리아’ 꽃말의 의미는 “사랑받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누구나 마찬가지. 사랑받기 위한 노력을 태남히 해서는 안됩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사람에게도 반려견에도 넘 좋은 다이아 투명코팅입니다. 강아지가 오줌을 흘려도 흡수되지 않아요. 고양이 강아지를 키울때 거실 강화,온돌마루에서 자주 미끄러집니다. 이때 솔리스톤 다이아 투명코팅을 하면 미끄럼방지가 됩니다. 강아지가..

원룸 자취방 비용절감,공간 활용 인테리어 할려고요

원룸 자취방을 인테리어하려고 한다면, 가성비있게 비용 절감을 하려는데 견적을 비교해야 한다. 공사 현장에 직접 방문해 살펴보고 아주 힘들지 않은 페인트나 곰팡이제거 욕실 코팅은 인터넷에서 자재를 구매해서 셀프인테리어 하면은 최소 비용으로 새집처럼 꾸밀수 있겠다. 구매처: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1688-0367 블러그구경가기 http://cafe.daum.net/eco33 얼마나 새롭게 욕실이 멋지게 바뀌었는지 실감이 나더라구요. 오늘은 너~무나도 비좁아서 내 한몸 누이면 꽉 차버리는 도저히 어떻게 꾸며야 할지 도통 감이 안오는 ! 작은 방, 자취 방, 원룸, 투룸에 적용할 수 있는 공간 활용 인테리어를 알아보겠습니다 ! 숨겨진 공간을 찾아주는 공간 활용 인테리어 ! 완전 실생활에..

새집처럼 리모델링 할때 넓게 보이는 인테리어 비법 솔리스톤

구매: G마켓.11번가.옥션.네이버스토어.쿠팡 Tel:1688-0367 좁은 집을 넓어 보이게 하는 비법이 있다면? 캔버스처럼 집의 바탕이 되는 벽지나 몰딩 등을 화이트, 연그레이, 베이지 등의 밝은색으로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공간에 색 분할이 많아지면 복잡해 보일 수 있으니 여러 가지 색을 선택하기보다는 한두 가지 컬러로 통일하는 것이 좋다. 이 경우 10~20평대를 30평대처럼 보이게 할 수는 없지만 시야가 트여 보이는 효과는 얼마든지 얻을 수 있다. 특히, 주방에 컬러를 넣거나 바닥재로 진한 오크 컬러 등을 선택하면 시각적으로 집이 훨씬 좁아 보일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다. 좁은 집일수록 버려지는 공간이 없도록 알뜰한 공간 활용이 관건이다. 좁은 틈새에 넣어 활용할..

유재석, 으리으리한 별장 공개? “유럽 궁전..백토인테리어

유재석이 자신도 모르게 궁전 같은 별장이 생겼다. 유재석, 으리으리한 별장 공개? “유럽 궁전 같아”(놀면 뭐하니)[결정적장면] 5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37회에서는 여성 보컬 그룹 W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조별 경연이 진행됐다. 이날 유팔봉(유재석)은 조별 경연장에 들어서며 "뭔 궁전을 지었냐"며 감탄했다. 솔리스톤에 온 문자입니다. 안녕하세요 SBS PD 박시* 입니다. 저희 프로그램은 리모델링과 관련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이고 3월 25일 첫 방송 될 예정입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사진은 1화 방송에서 백토 인테리어의 소개에서 시공 예시 자료로 사용 할 예정이며, 방송에서는 출처를 밝히고 사용 할 예정입니다. 확인해주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어떻게 만들었어? 황당한 건축과 친환경 인테리어 솔리스톤

안녕하세요 솔리스톤입니다 본사는 자체 연구 개발한 욕실코팅제, 욕실청소세제를 판매 및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벽지와 마루 대용의 황토, 백토를 사용한 천연마감재까지 친환경 인테리어를 지향하는 토털인테리어업체입니다 솔리스톤 인테리어 역시 미적인 면에서 만족도가 높다고 자부해요. 곰팡이, 찌든 때로 더러운 곳도 솔리스톤 코팅제 한번이면 깔끔~ 하게 완성! 유지가 계속되고, 다양한 바닥재와 벽지페인트로 전통 한옥부터 모던 하우스, 아이들 방까지 다양한 컬러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죠. 우리 몸에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정직함과 기능적 장점 뿐 아니라 아름다운 연출이 가능한 인테리어를 완성하려고 노력합니다!!! 황당한 건축디자인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보여주는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황당한 건축디자인과 인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