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진즉 내손으로 할껄.. ubr 욕실 셀프인테리어

솔리스톤1 2023. 4. 5. 12:58
 
 

 

저는 오늘 차량으로 출근하였는데 평소 20분거리를

1시간20분정도 걸려서 도착을 한거 같아요 ㅜ

지각들 안하셨는지요? 폭설로인해 지각하게되면

급여에서 까이나요?? 아니면 연차에서 시간이 삭감되나요?

기사에서 봤는데 저렇게 하는 곳도 있고 하루정도는 눈 감아

주는곳도 있더라구요 이웃님들은 아무래도 후자가 좋으시죠ㅎㅎ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눈보라가 휘몰아치는 날 포스팅할

주제는 ubr 욕실 셀프인테리어 하기입니다

막막하기만 했던 욕실인테리어 이거 하나면 충분해요

ubr 욕실 같은경우에도 혼자서도 할수있어요!

타일 뜯고 지저분하게 할필요 놉~

점심 먹었더니 피곤이 몰려오네요 zzz

한숨 자고 쓰고싶은데 이미 시작한김에

술술 써내려가보겠슴돠

 

코팅전 > 코팅후 사진입니다

개인적인 제 취향입니다 ㅎㅎ

노멀하게 화이트컬러와

우드로 멋스럽게 만들어놓았네요

너무 이뻐요 >,<

화이트+우드 조합은 인테리어할때

가장 걱정안되는 조합중에 하나입니다

이 이미지도 화이트앤우드 인데요

바쁜 가정을 위해 세면대를 두개로

배치해서 시간을 절약할수있게끔 인테리어를 한거랍니다

ubr욕실 같은경우에도 이렇게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해요 구석구석 코팅제를 바른 후

씻겨내면 윤기가 좌르를 흘러내립니다

청소한번하려면 땀 뻘뻘 흘려가면서

안쓰던 온 근육 써대가며 넘나 힘드셨자나요

이제 그러실 필요 X

혼자서도 OK

시공전과 시공후 현장사진입니다

블랙&화이트로 고급스럽게 인테리어합거랍니다

블랙이라 블랙부분은 때가 안타겠지?

이런생각 하실텐데요 아닙니다

물때는 육안으로 보이진않아도 청결에는

정말 취약하답니다

아이들 키우는 가정집이면 더더욱

코팅제가 도움이 되시겠죠

환경 청결 청소 까지 한번에 해결 끄읏

 

https://www.youtube.com/watch?v=C-b016cZ2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