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이야기/아토피·새집증후군

유아 아토피, 빨리 치료해야 키 큰다!아토피 인테리어

솔리스톤1 2019. 4. 30. 23:00


유아 아토피, 빨리 치료해야 키 큰다!

[이수영 기자] 춥고 건조한 겨울철 더욱 심해지는 아토피. 그 참을 수 없는 가려움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상상하기조차 힘들다. 게다가 가려움 때문에 피가 나고 딱지가 앉아도 계속해서 긁는 것은 보기에도 좋지 않을 뿐 아니라 당사자에게도 큰 고통일 수밖에.

특히나 유아아토피는 기관지염, 다한증, 식욕부진, 소화불량, 수면장애, 알러지 비염 등을 동반할 수 있으며 이러한 증상들은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이 된다. 또 친구들의 놀림이나 기피로 인한 스트레스 역시 상당하며 이로 인해 소심해지거나 우울해지기도 한다.

이처럼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아토피는 빨리 치료해주지 않으면 괴로움은 점점 더 심해지기 마련. 크면서 자연히 낫는다는 속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으며, 사춘기와 성인기에 아토피로 입게 될 피해는 어릴 때와는 비교할 수 없이 크기 때문이다.

성장클리닉 하이키한의원 잠실점 이승용 원장은 “아토피는 아이의 성장을 방해하는 요인 중 하나다. 또한 키를 크게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할 산”이라고 말했다.

아토피 치료의 시작은 아토피를 유발하는 원인을 찾아내 그것을 멀리 하는 것이다. 따라서 평소 생활환경에서 유발물질을 찾아내는 것이 가장 중요.

원인은 보통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꽃가루, 우유, 땅콩, 돼지고기, 계란, 밀가루, 생선 등으로 아이들은 항원의 수가 많지 않고 주로 식품인 경우가 많으나 나이가 들수록 항원의 개수가 늘어나 검사도 어렵고 정확히 찾기도 힘들어 진다.

더불어 가려움과 습진 등의 증상에 초점을 맞추어 약물로 억제시키는 처방도 필요. 이를 대증요법이라고 하며, 성장클리닉 하이키한의원에서는 이러한 대증요법을 기본으로 하면서 몸 안의 자생력을 키우는 면역조절 요법을 사용한다.

이 원장은 “체질과 몸의 상태에 따라서 대증요법에 해당하는 한약처방과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근본치료를 동시에 해야 한다. 체질을 개선하면 키도 크고 아토피도 잡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모든 주택 건강하게..규조토,백토,흑운모,황토,금운모 천연마감재 www.soliston.kr Tel: 1688-0367 



이어서 그는 “흔히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스테로이드 연고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스테로이드 연고를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모세혈관이 확장되거나 피부가 얇아지는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라는 조언도 덧붙였다.

따라서 아이가 아토피 증상을 보인다면 일시적인 가려움증 완화 보다는 근본적인 체질개선에 초점을 맞춘 치료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올 겨울, 성장클리닉 하이키한의원에서 아토피 치료와 키 성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kr
 

독립적인 건물을 가진 어린이집인데요..
아토피 어린이의 치유 효과도 기대하면서 솔리스톤의 제품을 사용할려고 합니다. 
어느 정도 예산이 들까요..

                                                                                                 사진:소와유어린이집

 

 

반갑습니다^^
어린이집이시군요 ㅎㅎ

아동의 건강을 책임지는 천연제품이 그린홈으로 녹색 성장해 가고 있어요.
시공비의 경우 제품과 방법에따라
견적이 차이가 날수가 있습니다.


백토,규조토,금운모 천연마감재라 모두 아토피 자연 치유에 도움이 됩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천천히 둘러보신후
제품의 사양과 시공 방법에대해 
문의전화를 주시면
담당자분께서 친절히 답변 해드릴수있을겁니다^^



[솔리스톤] 벽지대신바르는 / 천연마감재 / 천연페인트 / 아토피,비염 / 새집증후군

솔리스톤 상품

http://www.codibath.com/ ☎ 1688-0367

옥션 솔리스톤 백토 바로구매 go▶

천연마감재소개 :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일라이트,옥,황토

창업안내 / 무점포소자본창업 / 백토,규조토 / 친환경욕실코팅제

http://www.eco37.com/

 


벽에바르는 건강한 백토, 예쁜색깔배합으로 건강과 멋스러움, 1석2조~

아빠가 직접하는 인테리어.

몸에 좋은 천연마감재와, 바닥 셀프레벨링으로

아기가 숨쉬는 공기까지 깨끗하고 예쁘게 바꿔보자!​

 

백토를 색깔배합해서 벽에 발라

건강하면서 예쁘기까지한 벽 완성^^

아토피 걱정 덜어주어요^^ <백토 활용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