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화장실곰팡이제거 셀프욕실리폼 쉬운방법!

솔리스톤1 2018. 2. 26. 17:58

 

 

화장실곰팡이제거 셀프욕실리폼
쉽게 하는 방법 !!
솔리스톤에서 선택했어요~~

솔리스톤 여기서는 힘들게
알아볼 필요도 없이 세트로 한방에 다 구매할수 있어요

특히나 뭐 어떻게 화장실곰팡이제거 해야할지
셀프욕실리폼 해야할지 고민한다면~
한방에 다 볼수있더라구요!!!

저도 곰팡이낀 욕실을 위해
욕실코팅제 1500ml 세트구성
1500ml+프라이머+바이오비엠+부자제세트
코팅면적 : 벽면전체 / 친환경 소재

준비했답니당


설명서도 꼼꼼하게 있지만
동영상 보면 더 쉽게 이해되기도 해요!!

그리큰 욕실은 아닌데요
락스청소를 하는데도 벌써 10년넘게 된
집이라 그런지 안빠지는 곰팡이도 있더라구요 ㅠㅠ

매일 물이 튀고 100퍼센트 말릴수 없으니 생기는
현상같았어요!


이렇게 세면대 위에 그리고 물이
많이 튀지 않는 벽면쪽과 변기쪽이
상태가 심각했어요 ㅠㅠㅠㅠ

이것은 락스로 해도
찌든 곰팡이때가 사라지지않더라구요!


 

화장실곰팡이제거 하기위해
세트로 구성된것 중
바이오비엠 !! 패키지를 꺼냈답니다 ~
이것은 이물질 제거를 위해 필요한데요!
완전 부자재까지 꼼꼼히 다있어서
손쉽게 셀프욕실리폼 쉬운방법 따라할수 있었어요


바이오비엠가루와
용액을 섞어서 이물질 제거하기

할 부분을 깨끗하게 청소해주었습니다!!
사포가 들어있는데요~~
도기제품을 제외하고는 문질러주면 된답니당!!

여기저기 바이오비엠 가루와 용액을 섞어
이물질 제거 가루를 더 첨가해서 오염이 심한부분에는
더 꼼꼼히 발라주었어요!!

 

화장실벽면 세면대 변기아래
곰팡이있는 부분 모두!

그러고 물로 세척해주었답니다

 

이렇게 이제 물기 없이 말려주어야 한답니당!!
덜마르거나 말리기 힘든부분은 드라이기로
사용해서 말려요~

 

 

말린다음~!!!
저는 하루정도 문열고 놔두었던듯해요!!
화장실 다른곳 이용하고 ㅎㅎㅎ

그다음할것!!!
프라이머 입니다!!
이것은 페인트효과라고 생각하면 쉬운것같아요~
화장실곰팡이제거위에 덮어 줄꺼라서요!!
벽면에 적용한답니다 !!

부자재가 넉넉하게 와서 진짜 짱편했어요


진짜 마음가짐을 편안하게 잘해야해요 ㅠㅠㅠㅠ
마음이 넘나 급했어요 ㅎㅎㅎ


세면대 부분에도 칠해주구요

또 변기 밑 부분에도 꼼꼼하게 발라주었답니다


그리고 또 말리기
!!
충분히 말려주어야해요~~

또 튀어나오는 부분 미리 생각해서
마스킹테이프를 하심됩니다
[저는 생략했더니...삐져나온부분이..ㅠㅠㅠㅠㅠ]


벌써 깨끗해졌어요~~~

또 충분히 말린뒤에 이제
화장실곰팡이제거 끝났으니까
셀프욕실리폼 코팅할차례입니당!!!


주제와 경화제를 3:1로 혼합해야하기때문에
잘보고 섞어주었어요~

코팅~~
테두리 곡선을 먼저 붓으로 칠하고
전체를 롤러 칠하구요
한벽면씩 칠해나가면 된다고합니당

윤기나지용!!!
살짝 쫀득한 상태 45분뒤에 2차코팅을 하면
두께를 형성하여 표면강도가 강해진다고해요!


화장실 셀프공사 ㅎㅎㅎ
코팅도 쉽게 했네요~

한결 깨끗해진 세면대입니다.




다시 마음가짐 다 잡고 더 깨끗히

하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용!!

 

이렇게 화장실곰팡이제거와
셀프욕실리폼 쉬운방법으로
솔리스톤 에서 보고 바로 했어요~


이제 비교샷!!!

 

세면대 곰팡이 제거 하기전 / 하고나서

 

 

벽면도 깔끔하게

솔리스톤으로 벽면도 깔끔하게

욕실벽면 곰팡이제거, 벽면코팅 까지 하기전 후

 

변기밑에 곰팡이도 깨끗하게 하기전 후 코팅까지


화장실곰팡이제거 셀프욕실리폼 쉬운방법!


솔리스톤 [벽면전체+욕조+세면대+바닥줄눈 코팅] 사용후기보기▼

http://blog.daum.net/woori-yoksil/6941554


이렇게 솔리스톤으로
간편하게 욕조타일 교체없이
곰팡이제거하고 코팅으로 리폼까지 끝냈어요~~
화장실곰팡이제거 셀프욕실리폼 쉬운방법!

솔리스톤 집꾸미기의 모든것
구매할수 있는 링크 걸어둘께요!
http://www.codibath.com/shop/main/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