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아이방·공부방

우리 아이를 위한 방꾸미기 ▲미니소 추천 아이템 ▲리모델링 팁 ▲셀프인테리어

솔리스톤1 2018. 2. 6. 17: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마라면~ 아빠라면 ~ 부모라면 정말 궁금할 정보를 들고왔습니다!

바로 우리 아이를 위한 방 꾸미는 팁을 가져왔어요!

부모라면 나의 소중한 아이들이 좋아할 공간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항상 찾기 마련이죠. ㅎㅎ

아이 방은 아이가 멋진 창의력을 지니고 잘 성장 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꾸며져야 합니다.

혹시 아이 방을 옅은 베이비 핑크, 베이비 블루로 꾸미는 것에만 그치시진 않겠죠 ㅠㅠ

우리 아이들 하나하나 고유하고 독특한 개성을 가진 것처럼~

아이들을 위한 독특한 방을 꾸며줘야 합니다!

저도 이번에 새로 아이방을 싹 꾸몄거든요.

아이방을 꾸밀 때 꼭 명심해야하는 몇가지를 밑에서 찝어드릴게요!

우선 같이 외국 아이방을 탐구하면서~~인테리어 안목을 키워봐요 ^^

 

 

역시 외국은 달라도 달라요 ;;

외국은 한국처럼 ~ 땅덩어리가 좁지않고 넓어서인지!!

아이 방이 아주 넓네요 ㅋㅋㅋ

우리집 거실인줄!

그래도 아이방이 작다고 포기할 우리 맘들이 아니잖아요~~~

저렴한 가격으로 아기자기하게 아이 방을 꾸밀 수 있도록 미니소 추천템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우리 아이의 편안한 심신 안정을 유도하는 플라워 디퓨저입니다!! 단돈 3900원 ㅎㅎ


그리고 녹색 식물을 보는 것만으로도 감성이 좋아진다고 하잖아요~~

다목식물이 달린 탁상시계입니다 ㅋㅋ

아기자기한게 우리 아이방에 놓으면 딱~~

요건 아기자기한 소품이어서 데리고 와봤어용. ㅎㅎ

우리 아이들이 요런거 좋아하지 않나용~~~

앞으로 소개해드릴 디자인 정보는 정말 아이방 꾸밀 때 유념하셔야 하는 부분들입니다!!

중요한 몇가지 정보만 소개할게요!!

외국의 권위있는 아이 전문가에게 어린이 방을 장식하는 가장 좋은 비결을 물었을때~~

가장 중요한 것은

1. 아이의 변화가 촉진되도록 돕는 방 꾸미기!

2. 아이의 성장을 돕는 환경을 만들어주기!

라고 했습니다 ^^

첫번째를 지키기 위해서는 색과 가구 배치가 있겠죠.

아이를 위한 계속해서 새로운 색깔 변화!

그저 핑크 ~ 그저 블루~ 로 방을 꾸며줄 것이 아니라

다채롭게 셀프 인테리어로 인하여 아이방에 가변성을 지켜주는 것이죠!!

가구로는 아이에게 편안한 성장을 보장하는

좋은 가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말입니다~~

때로는 집의 장식품, 가구등에서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우리 아이들을 보고 있으면

너무 식상한 것들 보다는 아이들이 실험적으로 탐구할 수 있는

그런 환경을 조성해주자. 이거죠. ㅋㅋ

​저는 뭘 어떻게 바꿔야 우리 아이한테 도움이 될까를 곰곰히 생각하다가~~

저도 큰 맘먹고...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해봤습니다 ㅋㅋㅋ

아이가 기관지가 별로 안좋아서 ;; 천연 소재 페인트 찾다가 어렵게 알았네용

우리 아이랑~~ 직접 우리 아이가 쓸 방 칠하니깐 좋더라구용!

저는 아이 기관지염 문제때문에 천연 소재의 업체를 찾고 찾다가 솔리스톤을 선택했습니다.

이거 보시는 분들도 셀프 인테리어 관심이 가시면!

그때 그때 맞는 애기 상황이나 재정상태를 보고~~ 알아서 맞는 업체 선택해서 시공하심 되겠습니다.

은근 엄청 간단해서 앞으로도 종종 아들램이랑 할 예정입니다. ㅋㅋㅋ

다음에도 또 좋은 정보 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