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스톤제품 후기/욕실리폼·줄눈코팅

온가족이 옹기종기 !!! 주말의 셀프욕실리폼 도전기

솔리스톤1 2015. 7. 28. 12:27

지난주

나의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분업을 하여 셀프리폼이란걸 했었다

^^

It. Was. Awesome.

반나절 만에 끝나다니  ~~~

감사 감사 감사

도와준 가족들 덕분에 셀프라 힘들줄 알았던 욕실리폼이 쉽게 마무리 질수 있었다

오~~~ 온갖 잡일을 도와준 나의 가족 !!!

깨끗해진 욕실을 소개해 본다

 

 

 

 

 

 

 

 

지난주 목요일즘 면적과 코팅액을 구매를 했었다

코팅제만 칠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제일먼저 청소를 해주고 

사포도 가겹게 문지러 주어야 했었다 

준비물은 이러했다

바이오비엠  : 청소용

욕실코팅제 : 주제, 경화제   = 2000 리터 ,,, 벽까지 해야 했었으니 프라이머 1리터 까지

부자재세트 : 붓 , 마스킹테잎 ~~~ 사포 , 롤럴 ,,,

장갑, 마스크 , 선풍기 , 드라이기 있으면 더욱 좋다  ~~~

비닐도 있으면 좋구 ~~~

앗~ 종이컵 까지

 
 

먼저 하수구 ? 라고 해야 하나 ? 이부분도 부식을 해서 갈아달라고 해주었다 ~ ^^

이부분은

남편에게 도움 요청

:)

 

 

 

 

 

 

이제 청소를 해야 하는군 ~~

 
 

사포로 문질러주고

 

아~

코팅전 마스킹테잎 작업을 해주면 좋다

굳으면 지워지지 않는 다고  -_-

철저하게

그리고 그것도 불안하면 비닐을 완벽하게 씌워도 좋다

 

 

 

 

 

 

 

 

 

선충기로 충분히 말려주었나?

물기가 없는지 다시한번 꼭 확인해 보고

주제와 경화제를 섞어준다 

 ^^

3:1로 섞는것이 어려우면 아예 종이컵을 3개 씩 준비해서 3등분으로 나눠 주고

컵 하나씩 혼합해서 쓰면 되는거다 ~~~  ^^

유휴~~~

드디어 코팅 ~~ 칠 ~~ 시작

먼저 붓으로 모서리 같은 곳을 칠하고 '

롤러로 전체 칠을 하면 ~~~

굿!!!

 

 

 

 

 

 

 

 

작은 실수 없이 ~

꼭 설명서 를 참조하기 바란다

 

 

 

 

 

 

 

 

 

오호 ~ 이렇게 24시간 말려주니 ~~~

음 괜찮군

욕실리폼 이 성공한거 같아 기분이 좋타 ~

놀랍지 않나요  ?

ㅎㅎㅎ

 

 

솔리스톤 욕실코팅제

www.codiba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