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살고싶은집·예쁜집

거실인테리어 노하우 알아보기.

솔리스톤1 2014. 5. 9. 17:35

 

                       

거실 인테리어 노하우  알아보기
 가족이 같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거실 인테리어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요.

가구 배치와 컬러 조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분위기가 확 바뀐답니다.

거실 인테리어 노하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벽지는 무난한 색상으로 하는 것이 질리지 않고 좋아요.

벽지는 흰색이나 검정, 바닥재는 나무느낌을 주는 갈색으로 하면 쉽게 질리지 않아요.

흰 벽이 지겹다면 커튼 색을 바꿔주면 분위기가 확 바뀔 수 있답니다.

바닥색이 질릴 때는 카페트를 깔아서 변화를 줘도 좋답니다.

 

 

 

 

 

 

 

 

 

 

                       

무난한 색상 대신 빨간색이나 분홍색과 같은 독특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벽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패턴이 화려한 벽지보다 채도가 낮고 차분한 컬러가 바람직해요.

또한, 거실 한 벽면에 커다란 책장을 배치해서 책을 놓는 가정이 늘었죠.

책장을 거실에 배치하면 어릴 때부터 아이들에게 독서하는 환경을 만들 수 있어서 좋죠.

 

 

 

 

 

 

 

 

 

 

 

 

 

                    

 

 

 

백토 천연 마감재로 환경호르몬 없는 건강한 벽 만들기!


솔리스톤의 백토 천연 마감재는 백토라는 천연 광물질을 이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도 적용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하여 좀 더 손쉽게 다가가기 위해 셀프로도 시공 가능한 천연마감재입니다.

보여지는것에만 신경쓰느라 호흡기와 피부를 통해 들어오는 각종 유해물질은 미처 생각하지 못한 분들을 위한 백토 인테리어.

천연페인트는 고품질의 천연 광물로 신진대사와 혈액순환, 성인병 예방효과가 있으며 음이온방출로 공기정화, 천연 기 에너지 방출로 자연속에 있는것과 같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뛰어다녀도 먼지가 적어 아이들의 기관지에 좋을뿐만 아니라 화학 페인트에 비해 독성이 전혀 없고 부작용이 없어 시공후 바로 생활할 수 있어 좋습니다.

기본 백색 외에도 천연 물감을 섞으면 여러가지 색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솔리스톤의 백토 천연 마감재로 나만의 집을 꾸며보세요.

 

 

 모든 주택 건강하게...

 백토,규조토,금운모,흑운모, 천연마감재

 http://codibath.com

 http://soliston.kr                ☎ 1688-0367

 

 

 

 

 

친환경인테리어,에코인테리어,천연마감재,아이방꾸미기,아이방인테리어,신혼집인테리어,화이트인테리어,북유럽인테리어,백토인테리어,친환경페인트,친환경바닥재,천연페인트,천연바닥재,새집증후군,아토피,아토피치료,환경호르몬,예쁜집꾸미기,아파트인테리어,20평아파트인테리어,30평아파트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셀프리모델링,아이방꾸미기,아이방인테리어,친환경인테리어,에코인테리어,천연마감재,아이방꾸미기,아이방인테리어,신혼집인테리어,화이트인테리어,북유럽인테리어,백토인테리어,친환경페인트,친환경바닥재,천연페인트,천연바닥재,새집증후군,아토피,아토피치료,환경호르몬,예쁜집꾸미기,아파트인테리어,20평아파트인테리어,30평아파트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셀프리모델링,diy인테리어,내집꾸미기,내집마련,eco interior,스웨덴인테리어,예쁜집,예쁜아이방,거실인테리어,안방인테리어